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안녕하세요 여러분~~ ♡⁺◟(●˙▾˙●)◞⁺♡
고객님의 말씀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터넷서포터 이한송입니다☆
인터넷 신규가입을 하시기 전에 설치가능지역조회를 알아보시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에 본인에게 위약금이 있는지 확인하시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8845 ▷ [3사 정보] 인터넷가입 하시기 전, 사전준비를 알려드립니다!
물론 저희 인터넷서포터가 드리는 현금사은품은 매우 푸짐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위약금이 발생하셔도 저희가 드리는 사은품으로 부담을 줄이시곤 합니당~~
통신사에 직접 전화를 하셔서 위약금을 확인해보시는 방법도 있지만 본사 홈페이지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다는 사실! 혹시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시진 않을까 걱정이 되어 제가 간단 정리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LGU+ ◆
① LGU+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②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대표명의자 분의 정보로 로그인을 해주세용!
③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서비스 해지]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 해지를 하지 않고 위약금만 조회할거지만.. [서비스 해지] 메뉴에 들어가주셔야 합니다ㅠㅠ
④ 로그인 후 위 메뉴대로 이동하면 내 정보가 보이고 의무약정 현황, 해지 시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하지만 100% 정확한 금액으로 보시긴 어려우며 LG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번☏)에서 확인하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 SKT ◆
① T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https://www.tworld.co.kr/poc/html/main/MA.html
②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대표명의자 분의 정보로 로그인을 해주세용!
③ [my T] → [조회] → [기본정보] → [나의 가입정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④ 누르자마자 보이는 화면인데요! 어느정도 조회는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내용이 블라인드 처리 되어있습니당 개인정보 유출문제 때문인데요~~ 아래 보시는 것처럼 [가려진 정보보기]를 클릭해줍니다!
⑤ 원하시는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하시면 쉽게 위약금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문자인증방식인 [SMS 인증]이 참 쉬운 것 같더라구요?!
⑦ 본인인증을 완료하시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하지만 100% 정확한 금액으로 보시긴 어려우며 SKT 고객센터 (080-011-6000☏)에서 확인하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 SKB ◆
①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http://www.skbroadband.com/Main.do
②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대표명의자 분의 정보로 로그인을 해주세용!
③ [마이페이지] → [가입상품관리] → [가입상품해지 신청/취소]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④ 물론 해지는 하지 않겠지만 [가입상품 해지] → [해지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또는 i-PIN인증이 필요합니다
⑦ 위의 메뉴대로 선택을 하시면 위약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 하지만 100% 정확한 금액으로 보시긴 어려우며 SKB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6번☏)에서 확인하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 KT ◆
① KT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jum&query=KT
② 좌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대표명의자 분의 정보로 로그인을 해주세용!
③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가입정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④ 위의 메뉴대로 선택하시면 가장 위에 [다른 상품 보기]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인터넷으로 상품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 KT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해당이 되시니 참고해주세요~ 만약 KT 인터넷만 사용하시면 자동으로 인터넷의 위약금이 보이게 됩니다.
⑦ 곧바로 위약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 하지만 100% 정확한 금액으로 보시긴 어려우며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에서 확인하시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쭈우욱~~ 읽어보시니 어떠세요? 방법이 통신사별로 비슷하지 않나요? 메뉴가 너무 많아 다소 복잡하다고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사실 찾아보시기는 굉장히 쉽답니다~!
고객님께서 위약금을 모르셔서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조회해달라고 간혹 요청을 하시는데 정확한 금액으로 안내해드릴 수가 없으니 항상 조심스럽게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ㅠㅠ
그 부분은 양해부탁을 드리구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조회가 된 금액은 100% 정확한 금액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날짜에 따라 할인 요금과 단말기 임대료 등등 추가적인 부과금액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확인하는 게 가장 정확하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끝으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움짤 한번씩 보시고 가세요^^
다음엔 더 알찬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고객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인터넷서포터 이한송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당!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