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여러분~ 반갑습니다!
고객님들께서도 무언가 궁금한 것이 생기시면
<피해사례 1>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02060402&docId=340332839
<피해사례 2>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802&docId=325804385
<피해사례 3>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10&dirId=1001020211&docId=333335558
위의 3가지 사례는 일부만 발췌해온 것입니다.
앞서 안내해드린 피해 사례들은 모두 고객님들의 연락처로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와서 “인터넷 가입~ 어쩌고~”라는
그렇기 때문에 위와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들께서 먼저 저희 쪽으로 전화를 해주시는
저희는 2010년부터 지금까지 사업을 이어오고 있고 지금까지 단 1건의 사은품 미지급 사례도 없는
오늘의 정보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