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화상담 신청
[약관자세히 보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3사 꿀팁] 재가입, 재약정은 사은품이 없어?
  • 정다슬
  • 2018-12-20
  • 5,518

 

 

 

안녕하세요~!! 

친절하고 또 친절한 (주)인터넷서포터의 정다슬입니다:D

 

 

 

요즘 저에겐 힐링이란...?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방에 가는 일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철권도 재밌고, 위닝도 재밌고 

한번 하기 시작하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몇 시간 내내 화장실도 안가고 하는 것 같아요!

 

 

 

웬만한 게임은 거의 다 해봤지만

이건 진짜 재밌다! 하는 게임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오늘도...내일도...갈 것이니...)

 

 

 

플스방도 좋지만 오늘은 수요일이니 

제 역할은 다 하고 가야겠죠?

 

 

 

b0153576781011a3c70199330f2b587c_1545009 

 

 

 

오늘 제가 전해드릴 소식은 

재약정, 재가입에 관한 정보로 

하나하나 모든 것을 낱낱이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주)인터넷서포터는 현재 

3년 약정 ‘인터넷 신규 가입’만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가입 상품 등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한 가지 의문점이 생기지 않으신가요?

인터넷 신규 가입? 도대체... 뭔 의미지?

라는 생각 들지 않으신가요?

 

 

 

‘신규’란 ‘새로이 하는 일’이라는 뜻으로

즉, ‘인터넷 신규 가입’이란 ‘인터넷을 제공하는 조직(SK, KT, LGU+)에

새롭게 가입한다’라는 뜻이 되는 것이죠^0^

 

 

 

“아니 그럼 다 약정 끝나고 새롭게 가입하는건데 다 신규 가입이지 

아닌 것도 있어? 재가입은 뭐고 재약정은 뭔데?!”라는 생각이 드실텐데요!

 

 

 

< 재가입 또는 재약정이란? > 

 

- 재약정: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같은 통신사로 

          그대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약정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하시는 것 

 

 

- 재가입: 약정기간이 만료되어(또는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아도) 

          사은품을 제공받기 위해 해지 후 같은 통신사로 다시 가입을 하는 것

 

 

 

위와 같은 뜻으로 지금 쓰는 통신사로 쭉~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해당이 되는 것이죠

 

 

 

왜 약정 만기 후 같은 통신사에서 같은 통신사로는 신규 가입이 불가하냐!

 

 

 

제한적 재가입란? 불가 이유! > 

 

 

바로 3사 통신사 모두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 위해 

같은명의 또는 같은장소에서 해지 후 

3개월이내 같은 통신사로의 재가입은 막고 있기 때문에 

같은 장소에 다른 분의 명의로 하셔도

다른 장소에 같은 분의 명의로 가입을 진행하셔도

결국 불법 가입으로 간주되어 신규 가입이 불가하다는 사실...

 

 

 

또 저희 (주)인터넷서포터는 신규 가입만을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재가입, 재약정 진행은

각 통신사 본사를 통해서만 가능하답니다ㅜㅜ

 

 

 

근데 3사 통신사가 재가입, 재약정 고객님들을 

신규 가입으로 쳐주고 사은품을 

풍성히 챙겨주는 착한 곳일까요?

 

 

 

b0153576781011a3c70199330f2b587c_1545009 

 

 

 

절대 NO NO!!!!!

 

 

 

본사를 통해 재가입, 재약정을 진행하더라도 

진짜 적은 사은품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현실!

 

 

 

오랫동안 쭉~ 한 통신사로 써도 

그만한 혜택을 받을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말이죠ㅜㅜ

 

 

 

불과 3일 전에 문의 주셨던 고객님의 사례를

엿보더라도 이런 어이없는 상황이 파다하답니다

 

 

 

b0153576781011a3c70199330f2b587c_1545009 

 

 

 

계속 LGU+로 쓰겠다고 하시는데도 본사에서 제공되는 혜택은?

상품권이 고작 4만원이라니 이게 말입니까 방귀입니까

 

 

 

위와 같은 사례의 경우 어차피 휴대폰 통신사를 

SK로 변경하실 계획이시기 때문에 

SK로 인터넷가입을 안내해드렸는데요!

 

 

 

인터넷 단품으로 가입을 진행하셨는데도

무려 17만원의 이상의 사은품 혜택을 받아

가입을 진행하셨다는 점~

 

 

 

만약 TV까지 같이 가입하셨다면 40만원의 이상의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었다는 사실~

 

 

※ 최대의 혜택으로 고객님들의 인터넷가입을 도와 드리기 위해 

   3사 통신사의 사은품 정책을 실시간으로 접수, 계산하여 

   사은품 혜택을 안내 드리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위와 같이 본사를 통해 재가입, 재약정을 진행하더라도

지급 되는 사은품 혜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차라리~ 다른 통신사로 신규 가입을 진행하시어

더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받아 보시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는 점

 

 

 

엄청난 할인 혜택을 받아 말도 안되게

저렴한 요금으로 쓰고 있다 하신다면

어쩔 수 없이 본사를 통해 재약정 하실 수 밖에 

없겠지만 그 외의 경우 대부분 다른 통신사로 

신규 가입하시어 풍성한 사은품을 

받아 보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 어쩔 수 없이 재약정이 필요한 경우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아 보시길 원하신다면

  ‘해지방어’ 방법을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아래 링크 참고 유용하니 참고해보세요✦‿✦

 

 

< [3사 꿀팁] 해지 3종 세트!!(해지절차, 해지방어, 해지 후 확인사항)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463

 

 

 

b0153576781011a3c70199330f2b587c_1545009 

 

 

 

난 내가 저렴하게 쓰고 있는지, 옮기는 게 이득인지 모르겠다”하시는 분들

계신다면 어떤 방법이 이득인지 저희 (주)인터넷서포터

문의게시판 또는 ☎대표번호 1544-9336을 통해 

자세히 상담 도와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문의주세요!

 

 

 

고객님들의 편의에 맞는

여러 가지 상담 서비스가 운영 중이니

아래 방법 참고하시어 상담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바로 전화상담 받기 > 

☞ (주)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1544-9336으로 연락하기! 

 

 

< 무료전화상담 > 

☞ 메인 홈페이지 상단 왼쪽의 무료전화상담 버튼 클릭! 

 

 

< 온라인 가입상담 신청 >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 문의게시판에 문의하기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request

 

 

<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pf.kakao.com/_nUxcbxd

 

 

 

추가로 온라인가입신청서의 경우 

작성 후 가입을 진행하신다면 현금 사은품

5천원을 추가로 증정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b0153576781011a3c70199330f2b587c_1545009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앞으로도 친절할 (주)인터넷서포터의 정다슬이었습니다~!!!

 

 

 

 

 

 b0153576781011a3c70199330f2b587c_1545009 

 

 

 

 

 

  • 3사 요금 및 사은품 자세히 보기
방금`
2019-01-02

아니 이렇게 홈페이지에 떡하니 재가입 안된다고 나와있네요;;
다시 설명하시느라 고생하셨겠어요 방금 전화로 그 내용 상담 받았거든요
뒤늦게 발견..!
KT로 신규가입하기로 했고 설치날짜도 정했습니다^^

답변

  • 이한송 2019-01-02
반갑습니다! 방금` 고객님 ^ㅁ^

고객님의 말씀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터넷서포터 이한송입니다☆

믿을 수 밖에 없는 기업!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댓글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방금`고객님께서는 재가입이 안된다는 사실을
모르시고 상담을 받으셨나보네요 ㅎㅎ
저희 인터넷서포터에서 해드린 상담 잘 이해가
되셨나요??

많은 고객님들께서는 같은 사람 명의로 재가입하는
것만 안된다고 생각하십니다ㅠㅠ
하지만 같은 명의 뿐 아니라 같은 장소에서도
해지 후 3개월 이내에 재가입은 불가능하시며
혹시라도 휴대폰과 결합할인을 받으셨다면
다른 명의, 다른 장소라고 하셔도 재가입은
불가능하게 됩니다~

전산으로 모두 조회가 되기 때문인데요ㅜㅜ
만약 "나는 모두 다 해당이 안된다!
재가입을 시도해보겠다!"라고 말씀하셔도
통신사에서 알아내게 되는 경우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ㅠㅠ

저희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인터넷가입을 하시길 희망합니다~
KT로 신규가입을 하시고 정해진 설치날짜에
잘 설치를 받으셨으면 좋겠네용!

사은품 지급 역시 저희 인터넷서포터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정해진 날짜에 뿅 입금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추가 상담 방법

1. (주)인터넷서포터의 [대표번호 1544-9336] 으로 전화주세요!
└ (평일 9:00~18:30 / 토요일 9:00~14:00)


▷▷▷▷▷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온라인상담 신청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2. 카카오톡 상담!
└ 친구 수 업계 1위! 절대 절대 답변이 늦지 않음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 http://pf.kakao.com/_nUxcbxd
카카오톡 문의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저의 답변이 마음에 드셨나요~~??
(주)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의 편에서 생각하고 또 생각한답니다! >0<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꼭 다시 찾아주세용
언제나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 드립니다~ ^ㅁ^♡
까지
2019-01-15

보통 다른데로 잘 안옮기려고 하는것같습니다
통신사가 그런걸 이용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답변

  • 이한송 2019-01-15
반갑습니다! 까지 고객님 ^ㅁ^

고객님의 말씀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터넷서포터 이한송입니다☆

믿을 수 밖에 없는 기업!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댓글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까지 고객님께서 하신 말씀이 100%
이해가 되네요ㅠㅠ
어리신 분들은 새로운 것에 익숙해
바로바로 통신사를 옮기는 것에 거리낌이
없으시지만 연세있으신 분들은 사용하던 것이
좋다고 하시면서 통신사 변경을 미루시는
경향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ㅠㅠ!

하지만 고객님들께서 실제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것은 다른 통신사로
신규가입을 하시는 방법이니 이 부분을
잘 활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통신사가 장기고객님들께 혜택을
많이 많이 드리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ㅠㅠ

이게 다 통신사의 꼼수가 아닐까요?
어쩔 수 없다면! 다른 방법이 없다면!
고객님들께 현재 상황에서 가장
큰 이득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을
열심히 안내해드려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의 추가 상담 방법을 확인하시면
1:1 맞춤형 무료 상담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꼭 확인해보세용! ㅎㅎ


◈ 추가 상담 방법

1. (주)인터넷서포터의 [대표번호 1544-9336] 으로 전화주세요!
└ (평일 9:00~18:30 / 토요일 9:00~14:00)


▷▷▷▷▷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온라인상담 신청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2. 카카오톡 상담!
└ 친구 수 업계 1위! 절대 절대 답변이 늦지 않음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 http://pf.kakao.com/_nUxcbxd
카카오톡 문의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저의 답변이 마음에 드셨나요~~??
(주)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의 편에서 생각하고 또 생각한답니다! >0<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꼭 다시 찾아주세용
언제나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 드립니다~ ^ㅁ^♡
에벌레ㅠㅠ
2019-01-17

저두 약정이 끝나서 KT로 전화를했는데 사은품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생각보다 진짜 단호해서 깜놀

답변

  • 이한송 2019-01-17
반갑습니다! 에벌레ㅠㅠ 고객님 ^ㅁ^

고객님의 말씀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인터넷서포터 이한송입니다☆

믿을 수 밖에 없는 기업!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댓글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에벌레ㅠㅠ 고객님께서는 KT 통신사의
인터넷을 이용하시다가 약정이 만기되셨군요!
본사와 재약정 문제로 상담을 해보셨는데
사은품이 너무 적어서 놀라신 것 같네요ㅠㅠ

저희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들께 다른 통신사로
신규가입을 하시는 게 이득이라고 추천 드리고
있지만 고객님께서 어떤 통신사의 휴대폰을
사용하시는지가 중요합니다~

고객님께서 KT 통신사의 휴대폰을 사용하시고
번호이동하실 계획이 없으시다면 인터넷도
KT 통신사를 통해 재약정 신청을 하시는게
더 이득이실 수 있습니다ㅠㅠ

사은품은 당장 받으실 수는 없겠지만
3년 약정기간동안 할인받으실 금액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그렇게
안내를 드리고 있답니다~~

결정이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추가 상담방법
혹은 문의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친절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 상담 방법

1. (주)인터넷서포터의 [대표번호 1544-9336] 으로 전화주세요!
└ (평일 9:00~18:30 / 토요일 9:00~14:00)


▷▷▷▷▷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온라인상담 신청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2. 카카오톡 상담!
└ 친구 수 업계 1위! 절대 절대 답변이 늦지 않음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 http://pf.kakao.com/_nUxcbxd
카카오톡 문의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저의 답변이 마음에 드셨나요~~??
(주)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의 편에서 생각하고 또 생각한답니다! >0<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꼭 다시 찾아주세용
언제나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 드립니다~ ^ㅁ^♡
나예
2019-08-13

계속 써주면 감사해서 더 줘야되는거 아닌가...?

솔직히 귀찮아서 잘 안옮기려고 하는편인데

그럼 손해보는거네요. 이제는 무조건 신규가입으로,,

 

 

답변

  • 김남덕 2019-08-14

★ 인터넷가입 필독 QnA ★

 

〓〓〓〓〓〓〓〓〓〓〓〓〓〓〓〓〓〓〓〓〓〓〓〓〓〓〓〓〓〓

 

Q. 경품고시제보다 사은품을 더 지급해주겠다던데 가능한가요?

A. 경품고시제 이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면 1건당 100만원 

  또는 영업정지 처분을 받기 때문에 가입자 또한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Q. 어떤 업체에서는 요금 할인을 더 해준다던데 가능한가요?

A. 본사로 가입을 하면 아주 약간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풍성한 현금+사은품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Q. 인터넷 가입 업체가 많던데 뭘 믿고 가입해야 할까요?

A. 3사 이동통신사로부터 판매점의 역할을 승낙 받은 

  사전승낙서가 있는 곳에서 가입해야 합니다.

 

 

Q. 인터넷 해지를 대신해준다고 하던데 괜찮은가요?

A. 인터넷 해지는 인터넷 명의자 본인만 가능합니다!

 

 

Q. 위약금이 있으면 대신 납부해준다고 하던데 가능한가요?

A. 위약금은 고객님께서 해지 신청 후 2달 뒤에 자동이체로

  빠져나기 때문에 대납해주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

 

 

 

나예 고객님~ 어서오세요!

소중한 댓글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๑◕‿◕๑ 

 

 

정말 안타깝게도 통신사에서는 기존의 고객님들께는

큰 혜택을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T^T

 

 

"잡은 물고기에게는 먹이를 주지 않는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신규가입 고객님들에게만 좋은 혜택을 주고

재약정, 재가입 고객님들에게는 혜택을 주더라도

신규가입에 비해서 아주 미미한 것이 사실입니다.

 

 

대부분 휴대폰은 2년 약정이 끝나면 잘 변경하는 것처럼 

인터넷 또한 3년 약정이 끝날때마다 혜택이 더 좋은 곳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통신비를 절감하실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저희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의 상황별로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안내해드리고 

맞춤 요금설계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저희 자랑만 하는 것 같아서 부끄럽지만

혹시 인터넷 가입을 고민중이시라면 문의게시판이나 

대표번호 1544-9336으로 상담 요청을 해주시면

왜 인터넷 가입은 인터넷서포터에서 해야 하는지 아실 수 있을 겁니다~! ^0^

 

 

 

 

 

≪ 통신비 절감의 지름길, 맞춤 요금 설계 ≫

 

통신사 마다 여러 상품이 있는데도 몇몇 업체는 

매출 올리기에 급급하여 기계적인 답변으로 인해

고객님들께서 받을 수 있는 요금 할인을

못 받는 경우가 생깁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인터넷서포터의 상담원들은 통신사 본사 경력이 있는 

전문 상담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친절한 상담은 물론이고 자체 교육을 실시하여 

각 고객님들의 상황에 맞게 맞춤 요금을 설계해드리고 

통신비 절감을 해드리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뭉뚱이파파
2019-08-16

이것도모르고본사에서전화와서재약정해버렸네요......3년뒤에다시방문할께요ㅠ

답변

  • 김남덕 2019-08-16

뭉뚱이파파 고객님!

업계 선두주자! 인터넷서포터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정성스러운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ʕ→ᴥ←ʔ

 

 

고객님께선 그냥 본사로 재약정을 하셨군요... 정말 아쉽군요....

통신사 본사에서 약정이 얼마 남지 않은 고객님들께

먼저 연락을 해서 재약정을 유도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물론 통신사를 변경할 계획이 전혀 없으시다면야

그대로 재약정을 해서 사용하시는게 맞겠지만

 

 

풍성한 사은품을 받길 원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잘 알아보시고 가입을 결정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안타깝지만 3년 약정이 지난 후에

인터넷서포터를 찾아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풍성한 사은품과 맞춤 요금 설계로

고객님께 보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๑ŐεŐ๑ 

 

 

 

 

 

▣ NO! NO! 불량 인터넷 가입업체 불매운동 ▣

 

 

┏━━━━━━━━━━━━━━━━━━━━━━━┓

Ⅰ 3사 이동통신사로부터 판매점의 

  역할을 승낙 받은 사전승낙서가 없다면 NO! NO!

┗━━━━━━━━━━━━━━━━━━━━━━━┛

Fact ▶ 사전승낙서가 있는 곳에서 가입해야 합니다!

 

 

┏━━━━━━━━━━━━━━━━━━━━━━━┓

Ⅱ 인터넷 해지를 고객님을 대신해서 

  해지를 해드리겠다고 한다면 NO! NO!

┗━━━━━━━━━━━━━━━━━━━━━━━┛

Fact ▶ 인터넷 해지는 인터넷명의자 본인만 가능!

 

 

┏━━━━━━━━━━━━━━━━━━━━━━━┓

Ⅲ 다른 곳 보다 요금 할인을 더 해준다고 한다면

  NO! NO!

┗━━━━━━━━━━━━━━━━━━━━━━━┛

Fact ▶ 인터넷 요금은 어디서 가입해도 동일!

 

 

┏━━━━━━━━━━━━━━━━━━━━━━━┓

Ⅳ 고객님을 대신해서 

  위약금을 납부해준다고 한다면 NO! NO!

┗━━━━━━━━━━━━━━━━━━━━━━━┛

Fact ▶ 위약금은 2달 후에 자동이체로 빠져나가며

    대납해주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

Ⅴ 경품고시제 이상으로 사은품을 주겠다고 하거나

  사은품을 나누어 지급해주겠다고 한다면 NO! NO!

┗━━━━━━━━━━━━━━━━━━━━━━━┛

Fact ▶ 경품고시제 이상으로 사은품을 준다고한다면

    사기 업체일 가능성이 높고 

    사은품은 나누어 지급하면 안 됩니다!

최재용
2019-08-23

KT 휴대폰 쓰고 있어서 ㅠㅠ 그대로 할인 받을려면 계속 사용하고 싶고, 사은품도 받고 싶은데 방법 없을까요? 

본사에서는 재약정하면 -1,100원 할인을 인터넷 요금에서 더 해준다고 했느데 상품권 더 주는건 없대요 

답변

  • 김남덕 2019-08-26

╋ㆍㆍㆍ인터넷가입=인터넷서포터ㆍㆍㆍ╋

 

┏━━━━━━━━━━━━━━━━━━┓

★ 업계 최다 TV 출연

★ 6회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 기업부설 연구소 인정서 획득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출원

★ 본사 경력 6년 이상된 전문 상담원들

★ 기업 신용등급 평가 동종 업계 최고 등급

┗━━━━━━━━━━━━━━━━━━┛

 

 

 

 

 

최재용 고객님~ 인터넷서포터 방문을 환영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소중한 댓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ʕ·͡ᴥ·ʔノ

 

 

안타깝게도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신규 가입"만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재약정, 재가입인 경우에는 

각 통신사 본사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재약정 :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같은 통신사 그대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약정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하는 것 

  

* 재가입 : 약정기간이 만료되어(또는 만료되지 않아도) 

       사은품을 제공받기 위해 해지 후 같은 통신사로 

       다시 가입하는 것(가족간 명의 변경도 불가)

 

따라서, 재약정 및 재가입을 원하시면

KT본사(☎100번)로 연락을 해주셔야 한다는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서포터는 언제나 고객님을 위해 노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

제가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๑◕‿◕๑

 

 

 

 

■■■ 인터넷서포터 포트폴리오 ■■■

                                               

▣ 정부의 승인을 받은 확실한 업체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출원

 

▣ 소비자 브랜드대상 총 6회 수상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정기 후원

 

▣ 신용등급 평가 동종 업계 최고 등급    

      

▣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획득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

 

■■■■■■■■■■■■■■■■■■■■

Jk
2019-08-30

오히려 다른 곳으로 안 바꾸고 계속 사용하겠다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참.. 어이가 없네요... -_- ;

답변

  • 김남덕 2019-08-30

Jk 고객님~ 반갑습니다!  

번거로우실텐데 직접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ʕっ•ﻌ•ʔっ

 

 

재가입, 재약정은 사은품이 없기 때문에 조금 어이가 없으시죠...?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는 고객님들께는

큰 혜택을 드리지 않는 현 상황이 저희도 참 안타깝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희 인터넷서포터에서 다른 통신사로 신규 가입을 하시면

경품고시제의 최대 금액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요금 컨설팅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통신비 절약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서포터의 고객상담팀은 통신사 본사 경력이 있는

전문 상담원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업체의 앵무새처럼 "사은품 ~원", "요금 ~원" 이런식으

반복하고 하려면 하고 말려면 말라는 식의 상담은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만약 인터넷 가입을 알아보시다가 저희를 기억해주신다면

인터넷서포터를 다시 찾아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늘 푸른 소나무처럼 한결같이 풍성한 사은품과

맞춤 요금설계로 고객님께 보답해드리겠습니다. (っ'^')づ⌒☆

 

 

 

 

 

㉿━━━━━━━━━━━━━━┓

┃통신상품|전문컨설팅|특허출원┃

┗━━━━━━━━━━━━━━┛

 

1. 통신상품 컨설팅이 필요한 이유

 

각 통신사에서는 수많은 결합 상품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너무 넓기 때문에 어떤 상품이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인지

고르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2. 가장 정확한 통신상품 컨설팅, 인터넷서포터가 도와드립니다.

 

- 각 통신사의 수 많은 통신 상품들의 정보를 모두 제공!

- 질문에 따라 해당 고객에게 예상되는 비용 산출!

- 각종 서비스에 따라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 추천!

 

 

3. 통신상품 컨설팅의 결과 및 효과

 

- 자신에게 적합한 통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99.8% 효과) 

- 각 통신사별 최대 할인이 반영된 맞춤정보를 제공 (98.7% 효과)

- 상품정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100% 효과)

 

저희 인터넷서포터가 업계 최초로 통신상품 전문컨설팅에 관한 

특허가 출원된 것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상담 받아보시고 비교해주세요.

(주)인터넷서포터 ☎1544-9336☎

뉸뉴
2019-09-06

저 SK 인터넷 약정 다끝나가는데 

계속 쓴다하면 뭐라도 주겠지했거든요;;

그럼 통신사 바꿔야된단건데

어디로 바꾸는게 좋아요?

 

답변

  • 김하영 2019-09-06

────────────────────

      환영합니다 ♥"뉸뉴"♥고객님~

────────────────────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귀한 시간 내셔서 댓글 남겨주신 점,

대단히 감사합니다!(ฅ•ω•ฅ)♡​

 

고객님께서는 사용하시던 SK 인터넷

약정이 만기가 되어서 재약정을 고려중이셨군요!

 

현재 SK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여 할인을 받고 계시나요?

이 경우에는, 타 통신사로 신규 가입하셔서 사은품 혜택을 받으시는 것 보다는

SK에서 결합 할인을 계속 받으시는 것이 더 이득이십니다!

 

본사에 재약정을 요청하셔서 적은 금액이더라도 

할인혜택이나 사은품을 받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하지만, 재가입이나 재약정을 본사로 요청하더라도

본사로부터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음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KB (☎ 106번)

 

혹은, SK 휴대폰 결합할인 없이 LG나 KT 휴대폰을 이용 중이시라면,

이용 중이신 통신사로 결합상품에 신규가입하시는 것이 더 이득이십니다!

사은품도 받고, 할인 혜택도 최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알뜰폰을 사용하신다면, [CJ 헬로비전]에서 결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을 위해 간략히,

휴대폰 결합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결합상품 [ LG 가족무한사랑 ]과 [ KT 총액결합할인 ] 

월요금 및 사은품을 안내해드릴게요~

※ 인터넷 100메가, 휴대폰 1대 월정액 65,890원 이상 기준

 

[LG 가족무한사랑 (Wi-Fi 필수 포함)]

▶ 월 요금 : 16,500원 

               ( 인터넷 할인 적용 : - 5,500원)

▶ 사은품: 15만원 (현금)

▶ 휴대폰 월 할인액 :  5,500원 

* 9월 6일 오전 10시 기준

 

[KT 총액결합할인 (Wi-Fi 선택)]

▶ 월 요금 : 16,500원 + 1,100원(Wi-Fi 임대 시)

                (인터넷 할인 적용: -5,500원)

▶ 사은품: 10만원 (현금 6만원+상품권 4만원)

▶ 휴대폰 할인액 :  3,300원  

* 9월 6일 오전 10시 기준

 

더 자세하게 고객님 맟춤형 컨설팅을 받고 싶으시다면 

대표번호 "1544-9336"으로 전화 주시길 바랍니다~!

차근차근, 꼼꼼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요금설계문의" 바로가기

[http://internetsupporter.co.kr/bbs/write.php?bo_table=request]


감사합니다 고객님!♥​

 

────────────────────

인터넷서포터는 항상 고객님이 1순위랍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 고객 만족 NO.1 인터넷서포터 ] 드림

────────────────────​ 

 

┌─∞●"고객만족 NO.1 인터넷서포터"●∞─┐

 

        -   정부 승인 공식 업체                   

        -   소비자 브랜드 대상 6회 수상      

        -   업계 최다 TV 출연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출원      

        -   기업부설연구소 보유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 

CP9
2019-09-16

궁금했던 건데 해결되었습니다.

꿀팁게시판 좋네요! 굿굿~!

답변

  • 김남덕 2019-09-16

어서오세요~ CP9 고객님!

신뢰도 만점! 인터넷서포터입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٩꒰。•◡•。꒱۶

 

 

평소에 궁금했던 것이였는데 해결되셨다고 말씀해주시니

열심히 정보글을 작성한 성취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서포터의 정보게시판(꿀팁모음)은 

매주마다 알찬 내용이 담긴 정보글이 업로드됩니다.

 

 

신규 고객님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님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정보글이기 때문에 가끔씩 들려서

읽어봐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인터넷서포터를 찾아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풍성한 사은품과 맞춤 요금 설계로 고객님께

보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๑ŐεŐ๑ 

 

 

 

 

 

================================================

♥ 인터넷서포터만의 특별함 - 맞춤 요금 설계 ♥

================================================

 

6월 1일 경품고시제 시행으로 인해 

사은품은 동일해졌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 곳에서 인터넷 가입을 하시면 곤란합니다!

 

저희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들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요금 설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통신사 마다 여러 상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영업점 같은 경우, 기계적인 답변으로 인해

고객님들께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못 받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T^T 

 

저희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전문 경력직 상담원들이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상품으로

맞춤 요금 설계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

사은품받고싶다
2019-09-23

저희는 SK로 핸드폰, 인터넷을 오래사용해서 다른 곳으로 바꾸기가 힘든데... 아쉽네요....

답변

  • 김남덕 2019-09-23

사은품받고싶다 고객님~ 반갑습니다!  

번거로우실텐데 직접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ʕっ•ﻌ•ʔっ

 

 

고객님께서는 SK로 휴대폰, 인터넷을 오래 사용하셔서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기가 조금 힘든 상황이시군요...

 

 

SK 같은 경우에는 '온가족할인'이라는 상품이 있어서

가입년수에 따라 휴대폰, 인터넷 요금 할인이 됩니다.

 

[SKB 온가족할인]

SK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가족구성원들의 가입년수에 따라서

휴대폰 요금과 인터넷 요금을 동일하게 할인 적용시켜주는 상품입니다.

 

참고하실 수 있도록 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일반 요금제]

 

가입년수      인터넷할인    휴대폰할인  

=======================================

○10년 미만       10%          10%      

○10년 이상       20%          20%    

○20년 이상       30%          30%    

○30년 이상       50%          50%    

 

[휴대폰 BAND 요금제]

 

가입년수      인터넷할인    휴대폰할인  

=======================================

○10년 미만       10%           0%      

○10년 이상       20%           0%    

○20년 이상       30%          10%    

○30년 이상       50%          30%    

 

 

만약 가입년수가 30년 이상으로 오래되셨다면

다른 곳으로 변경하기가 힘들겠지요... T^T

 

 

통신사 본사의 정책이 바뀌어 재약정, 재가입 고객님들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만약 인터넷 변경을 원하신다면 

인터넷서포터를 다시 찾아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늘 푸른 소나무처럼 한결같이 풍성한 사은품과

맞춤 요금설계로 고객님께 보답해드리겠습니다. (っ'^')づ⌒☆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출원

            ──.、

 

① 통신상품 컨설팅이 필요한 이유

 

각 통신사에서는 수많은 결합 상품을 계속 출시하고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어떤 상품이 본인에게 적합한지

고르기가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② 가장 정확한 통신상품 컨설팅, 인터넷서포터가 도와드립니다.

 

- 각 통신사의 수많은 통신 상품들의 정보 모두 제공!

- 질문에 따라 해당 고객에게 예상되는 요금 산출!

- 각종 서비스에 따라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 추천!

 

 

③ 통신상품 컨설팅의 결과 및 효과

 

- 자신에게 적합한 통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99.8% 효과) 

- 각 통신사별 최대 할인이 반영된 맞춤정보를 제공 (98.7% 효과)

- 상품정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100% 효과)

 

저희 인터넷서포터가 업계 최초로 통신상품 전문컨설팅에 대한 

특허가 출원된 것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상담 받아보시고 비교해주세요.

☎ ㈜인터넷서포터 1544-9336 ☎

박진기
2019-10-04

사은품 받으려면 통신사를 바꿔야 한다는 말이군요...

답변

  • 김남덕 2019-10-04

어서오세요~ 박진기 고객님!

신뢰도 만점! 인터넷서포터입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٩꒰。•◡•。꒱۶

 

안타깝게도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신규가입"만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재약정, 재가입인 경우에는 

각 통신사 본사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재약정 :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같은 통신사 그대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약정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하는 것 

  

* 재가입 : 약정기간이 만료되어(또는 만료되지 않아도) 

       사은품을 제공받기 위해 해지 후 같은 통신사로 

       다시 가입하는 것(가족간 명의 변경도 불가)

 

따라서, 재약정 및 재가입을 원하시면

각 통신사 본사로 연락을 해주셔야 한다는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서포터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상품을 해지하고 

무조건 신규가입을 하시라고 강제적인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중이신 상품과 비교해보시고 더 나은 쪽으로 결정하시라고

전적으로 선택을 고객님들께 맡기고 있습니다.

 

만약 기회가 된다면, 인터넷서포터를 찾아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풍성한 사은품과 맞춤 요금 설계로 고객님께 보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๑ŐεŐ๑ 

 

 

 

 

 

*.:。✿*゚¨゚✎・✿.。.:*

인터넷서포터만의 특별함 -『맞춤 요금 설계

             *.:。✿*゚¨゚✎・✿.。.:*

 

6월 1일 경품고시제 시행으로 인해 사은품은 동일해졌습니다. 

그렇다고 아무 곳에서 인터넷 가입을 하시면 곤란합니다!

 

저희 인터넷서포터는 각 고객님들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요금 설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각 통신사 마다 여러 상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영업점 같은 경우, 기계적인 답변으로 인해

고객님들께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못 받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T^T 

 

인터넷서포터의 고객상담팀은 통신사 본사 경력이 있는 

전문 상담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님께 

최적합한 상품과 맞춤 요금 설계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바꿔
2019-10-07

통신사 바꾸기 싫은데 사은품 받으려면 어쩔수없군요. -0-

답변

  • 김남덕 2019-10-07

환영합니다~ 바꿔 고객님♥ ԅʢ•ᴥ•ʡو

항상 고객님을 위해 노력하는 인터넷서포터 상담원 김남덕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ʕ •ɷ•ʔฅ

 

 

 

★ㆍㆍㆍ답변정리ㆍㆍㆍ★

 

많은 고객님들께서 재약정, 재가입은 

사은품 지급이 없냐고 자주 물어보고 계십니다.

 

 

안타깝게도, 통신사 정책상 신규 가입만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도 도와드릴 수 없다는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고객님들께 최대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경품고시제 지급 가능 금액의 최대 금액으로 지급해드리고 있고

추가 사은품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서포터는 언제나 고객님을 위해 노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제가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๑◕‿◕๑

 

 

 

 

 

★ㆍㆍㆍ주의사항ㆍㆍㆍ★

 

━━━━━━━━━━▶3년 약정만 가능◀━━━━━━━━━━

 

  인터넷서포터의 모든 상품은 기본적으로 "3년 약정"으로 

  진행 되기 때문에, 약정만료 이전에 해지하시면 통신사에 

  "위약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무약정, 1년, 2년 약정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사은품 환수정책◀━━━━━━━━━

 

  1년 이내에 정지ㆍ해지ㆍ명의변경ㆍ상품하향변경을 하시면 

  받으신 사은품을 모두 인터넷서포터로 

  "반드시" 돌려주셔야 합니다. 

 

 

━━━━━━━━━━▶제한적 재가입◀━━━━━━━━━━

 

  3사 통신사 모두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 위해

  같은 명의 또는 같은 장소에서 해지 후

  4~9개월 이내에 같은 통신사로의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따라서, 정말 신중하게 인터넷 가입을 결정하셔야 하고,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께 최대한 많은 혜택과 맞춤 요금설계로

  만족스러운 인터넷가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ʕっ•ﻌ•ʔっ

 

━━━━━━━━━━━━━━━━━━━━━━━━━━━━

 

 

 

☎ㆍㆍㆍ고객님께서 상담 받을 수 있는 4가지 방법ㆍㆍㆍ☎

 

┏━━━━━━━━━━━━━━━━━━━━━━━━━━━━━━━┓

▶"빠른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대표번호☎1544-9336☎로 전화!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 09:00 ~ 18:30 / 토요일 - 09:00 ~ 14:00

┗━━━━━━━━━━━━━━━━━━━━━━━━━━━━━━━┛

 

┏━━━━━━━━━━━━━━━━━━━━━━━━━━━━━━━┓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

☞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

┗━━━━━━━━━━━━━━━━━━━━━━━━━━━━━━━┛

 

┏━━━━━━━━━━━━━━━━━━━━━━━━━━━━━━━┓

▶"전화 상담이 불가능한 분"은 [카카오톡상담] 신청!

☞ http://plus.kakao.com/home/j94qhex2 ☜

┗━━━━━━━━━━━━━━━━━━━━━━━━━━━━━━━┛

 

┏━━━━━━━━━━━━━━━━━━━━━━━━━━━━━━━┓

▶"전화 요금을 절약하고 싶은 분"은 

 홈페이지 첫 화면 왼쪽 위의 [무료전화상담]을 클릭

┗━━━━━━━━━━━━━━━━━━━━━━━━━━━━━━━┛

 

 

 

╋ㆍㆍㆍ인터넷가입=인터넷서포터ㆍㆍㆍ╋

 

┏━━━━━━━━━━━━━━━━━━┓

★ 업계 최다 TV 출연

★ 6회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 기업부설 연구소 인정서 획득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출원

★ 본사 경력 6년 이상된 전문 상담원들

★ 기업 신용등급 평가 동종 업계 최고 등급

┗━━━━━━━━━━━━━━━━━━┛

 

 

 

♨ㆍㆍㆍ안 받으면 손해~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ㆍㆍㆍ♨

 

① 전화상담시 고객님께서 첫 인사로 "인터넷서포터 화이팅!"이라고

  응원 멘트를 해주시면 가입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 증정!

    

② 지인 추천으로 인터넷서포터에서 인터넷가입을 하신 고객님들께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에게 각각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 증정!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터넷서포터로 이름, 전화번호를 보내주세요. 

 

③ 인터넷가입 후 대학교 학생증을 찍어 보내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 증정!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터넷서포터로 대학교 학생증을 보내주세요.

 

④ 혼인기간이 1년이내인 신혼부부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 증정!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터넷서포터로 가입자 명의 청첩장을 전송해주세요.

 

⑤ 인터넷서포터에서 인터넷가입 후 후기를 작성해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터넷서포터로 이름, 전화번호를 보내주시면 확인후 추첨하여

  최우수후기(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20장" 

  우수후기(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장" 증정!

으흐
2019-10-15

저희 가족이 전부 sk로 사용중이고 온가족할인으로 저렴하게 쓰고 있어서

다른 통신사로 바꾸기가 어려운데 아쉽네요 ㅠ

답변

  • 김남덕 2019-10-15

★으흐★ 고객님~ 인터넷서포터 방문을 환영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소중한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ʕ·͡ᴥ·ʔノ

 

 

현재 가족분들이 전부 SK를 사용하시고 온가족할인에 가입되어 있어서

다른 통신사로 바꾸기 어려운 상황이시군요...T^T

 

 

SK 장기 가입 고객님들께서는 "온가족할인"이라는 결합 상품에 

가입하시면 통신비 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B 온가족할인]

SK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가족 구성원들의 가입년수에 따라서

휴대폰 요금과 인터넷 요금을 동일하게 할인 적용시켜주는 상품입니다.

 

참고하실 수 있도록 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일반 요금제]

 

가입년수      인터넷할인    휴대폰할인  

=======================================

○10년 미만       10%          10%      

○10년 이상       20%          20%    

○20년 이상       30%          30%    

○30년 이상       50%          50%    

 

[휴대폰 BAND 요금제]

 

가입년수      인터넷할인    휴대폰할인  

=======================================

○10년 미만       10%           0%      

○10년 이상       20%           0%    

○20년 이상       30%          10%    

○30년 이상       50%          30%    

 

* 인터넷서포터에서 가입하신 후에 SKB본사(☎106번)로

 결합 신청을 하셔야 온가족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 결합가능 회선 수 : 휴대폰 5회선, 인터넷 2회선

 (동일 명의로 1인당, 휴대폰 1회선과 인터넷 1회선만 결합 가능)

 

* TB끼리 TV플러스 할인은 가입년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가입년수 30년 이상일 경우, 더 이상 받을 할인이 없으므로

 TB끼리 TV플러스 할인도 신청하셔서

 휴대폰 1,100원, IPTV 1,100원 추가할인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만, 재약정 및 재가입 고객님들께서는

저희쪽으로 가입하실 수 없기 때문에

본사로 연락하셔서 "해지방어"를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약간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463

 

 

추후에 약정 만기가 되고 인터넷 통신사 변경을 원하신다면

다시 한번 저희 인터넷서포터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적화된 요금 설계와 풍성한 사은품을 고객님께 안겨드리겠습니다. (๑˘ꇴ˘๑)

 

 

 

 

 

┏━━인터넷서포터★포트폴리오━━┓

┣━━━━━━━━━━━━━━━━┛

┣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획득 ★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출원 ★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 ★

┣ 소비자 브랜드대상 총 6회 수상 ★

┣ 정부의 승인을 받은 확실한 업체 ★

┃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정기 후원 ★

┣ 신용등급 평가 동종업계 최고등급 ★

┗━━━━━━━━━━━━━━━━┛

최진영
2019-10-17

카톡으로 상담받앗는데 편하고 좋습니다

답변

  • 김남덕 2019-10-17

♠최진영♠ 고객님~ 어서오세요!

소중한 댓글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๑◕‿◕๑ 

 

 

고객님께선 카카오톡 상담을 받아주셨고

간편한 상담 덕분에 만족하신 것 같네요~ ^-^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인터넷서포터는 카카오톡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저희 상담원이 확인하는 대로 신속하게 

답변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plus.kakao.com/home/j94qhex2 

 

 

만약 3년 약정이 끝나고도 저희를 기억해주신다면

인터넷서포터를 다시 찾아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늘 푸른 소나무처럼 한결같이 풍성한 사은품과

맞춤 요금설계로 고객님께 보답해드리겠습니다. (っ'^')づ⌒☆

 

 

 

 

 

★ 인터넷가입 필독 QnA ★

 

〓〓〓〓〓〓〓〓〓〓〓〓〓〓〓〓〓〓〓〓〓〓〓〓〓〓〓〓〓〓

 

Q. 경품고시제보다 사은품을 더 지급해주겠다던데 가능한가요?

A. 경품고시제 이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면 1건당 100만원 

  또는 영업정지 처분을 받기 때문에 가입자 또한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Q. 어떤 업체에서는 요금 할인을 더 해준다던데 가능한가요?

A. 본사로 가입을 하면 아주 약간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풍성한 현금+사은품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Q. 인터넷 가입 업체가 많던데 뭘 믿고 가입해야 할까요?

A. 3사 이동통신사로부터 판매점의 역할을 승낙 받은 

  사전승낙서가 있는 곳에서 가입해야 합니다.

 

 

Q. 인터넷 해지를 대신해준다고 하던데 괜찮은가요?

A. 인터넷 해지는 인터넷 명의자 본인만 가능합니다!

 

 

Q. 위약금이 있으면 대신 납부해준다고 하던데 가능한가요?

A. 위약금은 고객님께서 해지 신청 후 2달 뒤에 자동이체로

  빠져나기 때문에 대납해주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목록보기

NO 제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
check [인터넷서포터 혜택] 10월 프로모션 & 이벤트 안내 (feat. 온라인 가입신청 이벤트) 댓글[6 ] 김남덕 2019-10-01 557
check [3사 꿀팁] 재가입, 재약정은 사은품이 없어? 댓글[28 ] 정다슬 2018-12-20 5519
check [인터넷서포터 필독] 인터넷가입은 (주)인터넷서포터여야만 하는 이유! 댓글[30 ] 정다슬 2018-06-20 45713
check [3사 꿀팁] ★신규★ 호갱탈출! 인터넷가입 고수가 되는 방법! (2019.ver) 댓글[28 ] 이한송 2018-12-31 13509
check [3사 꿀팁] ★신규★ 자주 묻는 질문 TOP16! 이것만 알아도 궁금증 해결! (2019.ver) 댓글[28 ] 정다슬 2018-12-31 6351
11772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하면 스타벅스 이용권 주는거 맞죠? 댓글[1 ] 새글 gift 2019-10-17 15
11771 sk온가족할인 문의 댓글[1 ] 새글 온할인 2019-10-17 27
11770 원룸으로 이사후 인터넷 변경 문의 댓글[1 ] 새글 라이어 2019-10-17 17
11769 KT가입 문의 댓글[1 ] 새글 도리도리 2019-10-17 24
11768 아파트 500메가 인터넷 설치 신청하려고 합니다. 댓글[1 ] 새글 세상사 2019-10-17 17
11767 SK 브로드밴드 가입 문의 댓글[1 ] 새글 Riu 2019-10-17 28
11766 Cj 로 하거나 sk로 하거나 댓글[1 ] 새글 야호 2019-10-16 31
11765 가입신청문의 댓글[1 ] 새글 가입문의 2019-10-16 23
11764 CJ로 인터넷, TV 교체하려고 합니다. 댓글[1 ] 새글 CJ 2019-10-16 21
11763 원룸 100메가 인터넷 개통 문의 댓글[1 ] 새글 rom 2019-10-16 25
11762 신규 가입 문의입니다. 댓글[1 ] 새글 김유 2019-10-16 19
11761 100메가 LG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요~ 댓글[1 ] 새글 name 2019-10-16 16
11760 SK인터넷 신규가입 + TV (B TV ALL) 문의 댓글[1 ] 새글 Drogba89 2019-10-16 26
11759 인터넷 설치 문의 댓글[1 ] 새글 인터넷설치 2019-10-16 27
11758 KT -> U+ 인터넷/TV/전화 변경 관련 문의 댓글[1 ] 새글 쩡흐 2019-10-15 25
11757 문의드립니다 댓글[1 ] 새글 냥냥펀치 2019-10-15 32
11756 500메가 기가인터넷이 빠른편인가요? 댓글[1 ] 새글 까비 2019-10-15 47
11755 한가족할인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댓글[1 ] 새글 superman 2019-10-15 21
11754 Sk문의 댓글[1 ] 새글 이슬 2019-10-15 19
11753 500메가 인터넷 + TV(B tv All+ 캐치온) 문의 댓글[1 ] 드록바89 2019-10-15 37

글쓰기

맨처음로 앞으로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 맨마지막으로
  • 고객만족 인터넷서포터
  • 1544-9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