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하영
- 2020-02-18
환영합니다~"쩡" 고객님!
언제나 고객님을 1순위로 생각하는
인터넷서포터 상담원, 김하영입니다!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문의 남겨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٩꒰。•◡•。꒱۶
고객님의 궁금하신 부분,
친절하고 꼼꼼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ᕙ(•̀‸•́‶)ᕗ
고객님께서는 현재 SKB 인터넷+TV상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군요~
3년 약정은 만기가 되어
이용하시는 SKB 인터넷을 해지하고,
SKT 인터넷+TV로 신규가입이 가능한지 문의해주셨습니다!
궁금하신 점, 바로 해결해드리도록 할게요~! ᕦ(ò_óˇ)ᕤ
안타깝게도,
SKB 상품 해지 후 3개월 이내에 SKT 상품 신규가입은 어렵습니다.
SKB는 인터넷, SKT는 모바일 기업이지만
SKT는 SKB 상품을 가져와 판매하는 기업으로,
SK라는 같은 뿌리를 가진 기업들이랍니다.
즉, 이는 동일한 통신사로 다시 가입하는 것으로서
[제한적 재가입] 정책에 해당되는데요 ㅠㅠ
[제한적 재가입]
3사 통신사 모두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위해
같은 명의 또는 같은 장소에서 해지 후
3개월 이내 같은 통신사로의 재가입을 막고 있습니다.
재가입: 약정기간이 만료되어(또는 만료되지 않아도)
해지 후 같은 통신사로 다시 가입하는 것
(가족간 명의 변경도 불가)
때문에, 저희와 같은 인터넷가입센터에서의 가입 진행은 어렵고
먼저 SKT 본사 고객센터로 인터넷+TV상품 가입을 진행하신 후
설치 받으시고, SKB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 번호
▷ SKT : ☏ 080-011-6000
▷ SKB : ☏ 국번없이 106
다만,
본사를 통해 가입을 진행하시면
받을 수 있는 사은품 혜택은 소정의 상품권으로 한정되는데요.
이는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사은품 금액보다
현저하게 적을 가능성이 있습니다ㅜㅠ
때문에 저희는 고객님께서 이미 SKT 휴대폰을 결합하여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다른 통신사 상품으로 휴대폰 결합 및 가입하셔서
할인혜택과 사은품 혜택까지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객님의 통신비를 훨씬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니까요!
추가 문의사항이 생긴다면
바로 덧글이나 문의게시판에 다시 한번 문의를 작성해주세요~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3년 약정 기준" ∥ ─────────┐
인터넷서포터의 모든 상품은 "3년 약정"으로 제공됩니다.
약정 기간 중 해지 시 통신사에서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
┌────────── ∥ "사은품 반환" ∥ ──────────┐
1년 이내에 해지·정지·명의변경·상품하향 변경을 하시게되면,
받으신 사은품 모두 인터넷서포터로 돌려주셔야합니다.
└─────────────────────────────┘
┌────────── ∥ "제한적 재가입" ∥ ─────────┐
3사 통신사 모두의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 위해
해지 후 3개월이내 같은 명의로 혹은 같은 장소에서,
기존 통신사로의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① 시간이 없으신가요? ☞ 바로 "전화 상담" ☎ 1544-9336
[상담가능시간: 평일 9:00~ 18:30/ 토요일 09:00~ 14:00]
② 고객님께 저희가 연락드릴까요? ☞ "무료전화상담" 신청
[홈페이지 첫 화면 왼쪽 위의 "무료전화상담" 클릭!]
③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가입상담" 신청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④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신가요? ☞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plus.kakao.com/home/j94qhex2]
- 정부 승인 공식 업체
- 소비자 브랜드 대상 6회 수상
- 업계 최다 TV 출연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등록
[ 제10호- 2049507호]
- 기업부설연구소+카이스트 출신 연구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