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하영
- 2020-03-26
환영합니다~"hyeon" 고객님!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문의 남겨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ʕ→ᴥ←ʔ
날씨가 정말 따듯해졌네요~!
완연한 봄날씨가 된듯 합니다.
가벼운 옷 걸치시고 가까운 공원에서라도
따듯한 햇살을 만끽해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고객님께서는 현재 SK 인터넷상품을 이용중이시고,
약정 만기가 된지 1년이 지났군요!
이 상품 그대로, 다시 가입하셔서
사은품 혜택을 받고 싶으시네요~
바로 아래에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신규가입"만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고객님께서는 [제한적 재가입] 정책에 의하여
신규가입이 아닌 "재가입"에 해당합니다.
[제한적 재가입]
3사 통신사 모두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위해
같은 명의 또는 같은 장소에서 해지 후
3개월 이내 같은 통신사로의 재가입을 막고 있습니다.
*재가입: 약정기간이 만료되어(또는 만료되지 않아도)
해지 후 같은 통신사로 다시 가입하는 것
(가족간 명의 변경도 불가)
때문에 저희와 같은 모든 인터넷 가입센터에서는
재가입/재약정에 해당하는 고객님들께
신규가입 혜택을 지급해드릴 수 없답니다..ㅠㅠ
재가입/재약정은 오로지 "본사"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는 결합상품에 해당하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월 요금과 사은품 혜택을 안내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 SKB 본사 고객센터: ☎ 106
● SKT 본사 고객센터: ☎ 080-011-6000
본사에서는 대부분 기존 고객에게
인터넷 기본 요금 20~25%할인이나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고객님께서 재약정 혜택을 더 받고 싶으시다면
본사와의 상담 시 약간의 "밀당"으로
요금 할인 외의 추가 혜택을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추가 혜택이 없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ㅠㅠ
▼ 밀당하는 방법 바로보기(2번을 중점적으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8872
혹시 타 통신사 상품 요금과 사은품 정보도 궁금하시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생기면,
덧글이나 문의게시판에 재문의 남겨주시겠어요?
꼼꼼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감사합니다~!
┌────────── ∥ "3년 약정 기준" ∥ ─────────┐
인터넷서포터의 모든 상품은 "3년 약정"으로 제공됩니다.
약정 기간 중 해지 시 통신사에서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
┌────────── ∥ "사은품 반환" ∥ ──────────┐
1년 이내에 해지·정지·명의변경·상품하향 변경을 하시게되면,
받으신 사은품 모두 인터넷서포터로 돌려주셔야합니다.
└─────────────────────────────┘
┌────────── ∥ "제한적 재가입" ∥ ─────────┐
3사 통신사 모두의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 위해
해지 후 3개월이내 같은 명의로 혹은 같은 장소에서,
기존 통신사로의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① 시간이 없으신가요? ☞ 바로 "전화 상담" ☎ 1544-9336
[상담가능시간: 평일 9:00~ 18:30/ 토요일 09:00~ 14:00]
② 고객님께 저희가 연락드릴까요? ☞ "무료전화상담" 신청
[홈페이지 첫 화면 왼쪽 위의 "무료전화상담" 클릭!]
③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가입상담" 신청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④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신가요? ☞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plus.kakao.com/home/j94qhex2]
- 정부 승인 공식 업체
- 소비자 브랜드 대상 6회 수상
- 업계 최다 TV 출연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등록
[ 제10호- 2049507호]
- 기업부설연구소+카이스트 출신 연구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