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하영
- 2020-03-26
환영합니다~"사다코"고객님!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문의 남겨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ෆ◟₍˄·͈༝·͈˄₎◞ ̑̑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출이 힘들지만,
그만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혹은 즐거운 취미생활을 하면서
더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된 것이라 긍정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고객님께서도 댁내에서 행복한 시간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현재 고객님께서는 KT 500메가 인터넷을 사용중이시고,
할인을 받아 월 22,0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시네요~
KT 인터넷 단품으로 재약정하면
추가 혜택이 있는지 문의주셨습니다~!
바로 답변드릴게요~!!
안타깝게도, 저희와 같은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에서는
재가입 및 재약정 진행이 어렵습니다 ( ˃̣̣̥᷄⌓˂̣̣̥᷅ )
[제한적 재가입]이라는 정책때문인데요.
[제한적 재가입]
3사 통신사 모두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위해
같은 명의 또는 같은 장소에서 해지 후
3개월 이내 같은 통신사로의 재가입(+재약정)을 막고 있습니다.
※가족간 명의 변경도 불가
*재가입: 약정기간이 만료되어(또는 만료되지 않아도)
해지 후 같은 통신사로 다시 가입하는 것
*재약정: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같은 통신사로
약정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하는 것
때문에, 재가입과 재약정 고객분들은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진행하셔야 한답니다 ŏ̥̥̥̥םŏ̥̥̥̥
▶KT 본사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0번
본사에서는 재약정 시 기본적으로
인터넷 기본요금에서 20~25% 할인이나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운이 좋으면 상품 무상 업그레이드, 휴대폰 요금 추가 할인 등
덤으로 혜택을 지급하기도 하니
본사와의 상담 시 약간의 "밀당"으로
요금 할인 외의 추가 혜택을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추가 혜택이 없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ㅠㅠ
▼ 밀당하는 방법 바로보기(2번을 중점적으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8872
혹시라도 타 통신사 상품의 월 요금과 사은품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덧글이나 문의게시판에 재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 ∥ "3년 약정 기준" ∥ ─────────┐
인터넷서포터의 모든 상품은 "3년 약정"으로 제공됩니다.
약정 기간 중 해지 시 통신사에서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
┌────────── ∥ "사은품 반환" ∥ ──────────┐
1년 이내에 해지·정지·명의변경·상품하향 변경을 하시게되면,
받으신 사은품 모두 인터넷서포터로 돌려주셔야합니다.
└─────────────────────────────┘
┌────────── ∥ "제한적 재가입" ∥ ─────────┐
3사 통신사 모두의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 위해
해지 후 3개월이내 같은 명의로 혹은 같은 장소에서,
기존 통신사로의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① 시간이 없으신가요? ☞ 바로 "전화 상담" ☎ 1544-9336
[상담가능시간: 평일 9:00~ 18:30/ 토요일 09:00~ 14:00]
② 고객님께 저희가 연락드릴까요? ☞ "무료전화상담" 신청
[홈페이지 첫 화면 왼쪽 위의 "무료전화상담" 클릭!]
③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가입상담" 신청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④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신가요? ☞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plus.kakao.com/home/j94qhex2]
- 정부 승인 공식 업체
- 소비자 브랜드 대상 6회 수상
- 업계 최다 TV 출연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등록
[ 제10호- 2049507호]
- 기업부설연구소+카이스트 출신 연구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