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적으로 조회하셨을때 전산상으로는 설치가 가능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셔도
설치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셨을 때 간혹가다 인터넷의 설치가 어려우신 경우가 있기때문에
새로 설치하시는 인터넷을 설치까지 다 완벽하게 마치신 후에 기존에 이용하시던 인터넷을 해지하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기존에 이용하시던 인터넷은 해당 통신사의 본사를 통해서 직접 해지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내일 인터넷을 설치받으시고 나서 인터넷이 잘 설치됐는지 확인이 되시면 기존에 이용하시던 인터넷은 본사를 통해 해지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내일 날짜로 해지를 하실 경우 인터넷요금은 해지전날까지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계산되어 다음달에 부과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답변이 고객님께 소중한 정보로 사용되어, 선택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인터넷서포터 홈페이지 문의게시판 또는 저희 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1544-9336으로
다시 문의 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_^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지금까지 상담원 김다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