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인터넷서포터! 2016년에 이어 <2017 소비자 브랜드 대상 1위>의 기쁨을!!
안녕하세요! 인터넷서포터 김상아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서포터의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0^
인터넷서포터가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상담평가 98.7점 최고기록으로~ 2017년에도 소비자 브랜드 대상 1위의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한경BUSINESS’의 주최 하에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입니다. 현재 다양해진 기업의 정보와 광고, 홍보 등이 넘치다 못해 포화상태에 이르러 소비자에 전달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제대로 된 정보를 전달하기에는 무리가 따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무엇보다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017 소비자 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만족지수를 산출해 기업을 선정하였기 때문에 1위 수상 기업은 신뢰와 만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삶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며 나아가 문화를 선도해 삶을 보다 더 윤택하게 발전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2017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기념영상>
http://magazine.hankyung.com/apps/news?mode=sub_view&nkey=2017021301107000271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터넷서포터, 온라인서비스 전문 브랜드
시상식은 지난 2월 14일 강남 라마다 호텔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시상식장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깔~끔하게 마련이 되어 있었답니다:)
그 안에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빛나는!! 인터넷서포터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0^!!
시상식에 참가하시면서 스테이크도 드시고 오셨다는.....
저는 직장동료들과 맛있는 닭갈비를 먹었답니당↖^0^↗
시상식장 안에는 인터넷서포터와 함께 많은 기업 대표들이 함께 자리를 해주었습니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인터넷서포터의 수장!! 조치윤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을 하러 다녀오셨는데요! 인터넷서포터는 온라인서비스(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빛나는 자리를 함께 하지는 못하였지만! 사진으로 전해지는 대표님의 행복함이 제 자리까지 전해지는 듯 하네요^0^
위 상장은 인터넷서포터가 시상 받은 상장인데요! 내용을 살펴보면 인터넷서포터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여 소비자의 만족감을 선사하고 국내 소비수준을 한 단계 상승시키는 브랜드로 발전하였다고 쓰여있네요^^
위 패는 상장과 함께 수여받은 패인데요. 패를 살펴보면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문화를 촉진하기 위해 실시한 소비자만족지수조사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고 쓰여있습니다.
이 상은 지금까지 인터넷서포터를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들께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만하지 않고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고객님들께서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인터넷가입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발전하는 인터넷서포터가 되겠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었지만! 2017년에는 인터넷서포터도, 고객님들께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인터넷서포터가 응원하겠습니다:)!!
이 상을 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올리며 다음 정보글에는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