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안녕하세요~!! 친절하고 또 친절한 (주)인터넷서포터의 정다슬입니다:D
오늘은 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문의 주시는 질문 TOP16에 대해 다시 한번 더 정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느 곳보다 더 자세하고~ 이해하시기 쉽도록! 설명드릴 예정이니 어디 가지 마시고 바로~ 따라오세요!
Q1. (주)인터넷서포터는 무엇을 하는 곳인지? 인터넷가입은 본사에서 하는 거 아닌가?
A. 인터넷가입은 본사, 집 근처 대리점,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그 중 (주)인터넷서포터는 온라인 대리점에 속하며 전국구 KT, SK, LGU+ 인터넷가입을 도와드리는 공식 대리점이랍니다^^
그럼 왜? 본사가 아닌 온라인 대리점을 통한 인터넷가입을 추천 드리냐!
KT, SK, LGU+ 본사를 통해 각 각 상담 받을 경우 다들~ 자기네들 인터넷상품만을 추천, 설명해주기 때문에 3사 통신사 중 어떤 곳이 진정으로 나에게 이득인지는 판단하기 어렵다는 점!
하지만 (주)인터넷서포터는 3사 통신사 중 각각의 고객님들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추천 드리며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혜택은 가장 풍성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사은품 혜택 역시 본사 < 집 근처 대리점 < 온라인 대리점 순으로 (주)인터넷서포터는 가장 풍성한 사은품까지 제공해드리고 있다는 사실!
< [인터넷서포터 필독] 인터넷가입은 (주)인터넷서포터여야만 하는 이유!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6418
Q2. 설치 언제 되요? 오늘 당장 되요? 급해요!!!
A. 기본적으로 설치 일정은 접수 및 심사가 완료되어야 정확히 알 수 있으며 지역마다 정해진 설치기사님 스케줄에 따라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시는 설치 일정이 있으시다면 일주일 전 여유롭게 가입 진행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접수 후 80%의 확률로 다음 날 바로 설치가 이루어지지만 이 부분 역시 설치기사님의 스케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확실히 안내 드리기엔 어렵다는 점ㅜㅜ
하지만 접수 시 고객님 지역(구 단위)의 통신사 설치 센터에서 고객님 지역(동 단위)의 설치 기사님 스케줄을 확인하여 가장 빠른 스케줄로 고객님께 할당해드리고 있으니 가장 빠른 설치를 원하신다면 일단 문의주세요!!!
※ 당일설치의 경우 운 좋게 해당 지역 기사님의 스케줄이 비어 있거나 설치 예약건이 취소 되어 설치 기사님의 일정이 갑자기 비어진 경우에만 가능하답니다 ※
< [3사 정보] 가장 많은 문의사항!! 당일설치, 주말설치 가능한가요?!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300
Q3. 사은품은 언제 입금되나요?
A. 저희 (주)인터넷서포터를 통해 인터넷가입을 진행하신다면 상품권 + 현금 사은품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상품권의 경우 본사에서 지급이 되며 모바일은 일주일 이내로 등기는 2주일 이내로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가입자 휴대폰 번호로 문자(상품권 번호)가 오면 가입자(본인)신분증을 들고 홈플러스, 신세계, 이마트 등 각 매장 안내센터에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 현금 사은품의 경우 (주)인터넷서포터가 직접 입금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각 통신사별로 설치일을 기준으로 정해진 날짜에 오후 7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입금이 이루어지니 아래 일정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SKB, LGU+ 상품일 경우
- 월, 화, 수 설치 시 그 주 금요일 - 목, 금, 토. 일 설치 시 그 다음주 수요일
* SKT, KT 상품일 경우 - 금주 설치 시 다음주 금요일
< [3사 정보] 늘 궁금한 사은품 지급 일정 + 주의사항 (사은품은 역시 인터넷서포터쥐)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8825
Q4. 설치비 왜 내야하죠?
A. 2015년 2월까지는 3년 약정으로 가입 시 설치비가 면제되는 등의 혜택이 있었지만 2015년 3월 이후부터는 3사 통신사 모두 인터넷, TV 설치비를 무조건 부과하도록 정책이 변경되었답니다ㅜㅜ
설치 기사님들에게 직접 드리는 것이 아닌 첫 달 요금에 같이 청구되어 빠져나간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2018년 3사 설치비 안내 ]
Q5. 제가 시간이 주말 또는 야간밖에 시간이 안 되는데 그 때 설치 되나요?
A. 주말, 야간에도 설치는 가능하기만 정확한 가능 여부는 설치가 이루어지는 장소, 설치기사님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된다 안 된다 확답 드리긴 어렵습니다
기사님이 전봇대를 타야 하거나 어두운 환경에서 설치 작업을 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른다면 야간에 설치는 조금 힘들겠죠? 또 기본적으로 설치 기사님들의 업무 시간은 오후 6시까지로 나와있기 때문에 설치 기사님과의 조율이 필요하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Q6. 가입하고 나서 A/S는 어디서 받나요?
A. (주)인터넷서포터와 같은 온라인 대리점은 본사를 대신하여 고객을 유치해주는 중간 역할을 하며 고객님들께 접수를 받아 본사로 올리는 일을 하는 것이지요 즉, 인터넷가입 절차까지만 도와드리고 있으며 추후 발생되는 문제는 각 통신사 본사를 통해 A/S 신청 해주시면 된답니다^^
- LGU+(국번없이 101번)
- SKB(국번없이 106번)
- KT(국번없이 100번)
하지만 접수 전후 모든 상황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발벗고 나서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Q7. 해지대행 또는 위약금 대납을 해주시나요?
A. 위약금 대납, 해지대행을 해준다는 업체는 사기업체가 대부분입니다ㅜㅜ 위약금은 해지 후 2달 뒤에 자동이체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위약금을 대납해주는지 안 해주는지 그 즉시 확인이 어려우며 2달 뒤에 위약금이 청구되어서 그 업체에 전화해보시더라도 그 업체가 전화를 제대로 받을지, 위약금을 제대로 납부해줄지는 충분히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또 인터넷 해지 역시 명의자 본인이 아니면 해지가 되지 않기 때문에 만약 해지가 실제로 되었다면 명의도용을 한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 [3사 꿀팁] 인터넷가입 최신 사기 수법(+후두엽에 저장)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6348
Q8. 인터넷속도는 어떤 통신사가 가장 빠른가요?
A. 한마디로 저희도 모릅니다!
원활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서는 대칭형 인터넷 이용을 추천드리지만 해당 주소지에 대칭형 인터넷이 들어와있는지는 설치 기사님이 나가보셔야지만 알 수 있으며 가장 정확한 확인 방법은 옆집, 윗집, 아랫집 이웃 분들께 여기 KT 인터넷 어때요? SK 쓰신다고 들었는데 괜찮나요? 직접 여쭤보시는 것이 가장 확실하다는 사실!
직접 써보신 분들보다 확실하게 아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인터넷은 직접 써보기 전까지는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아이라는 점!
< [3사 꿀팁] 대칭vs 비대칭, 100메가 속도의 두가지 얼굴!!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328
Q9. 와이파이 공유기는 임대해야 하나요?
A. 공유기는 통신사에서 무료로 임대 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예를 들면 SKB와 LGU+는 이미 와이파이 공유기 임대 서비스가 포함된 요금제이기 때문에 인터넷가입을 진행하신다면 와이파이 공유기가 같이 나가고 있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아니라면 따로 구매하시어 이용하시는 것이 이득이라고 안내를 드리고 있는데요~
통신사를 통한 와이파이 공유기는 구매가 아닌 임대로 약정이 만료되시면 반납을 하셔야 한답니다ㅜㅜ
또 와이파이 공유기의 경우 임대할 경우 3사 통신사 월 1,100원 ~ 3,3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지만 3년약정으로 이용하시게 되면 39,600원 ~ 118,800원으로 이용하시게 된다는 사실!
요금은 엄청나게 지불하고 약정이 만기되면 반납을;;;
반면, 고객님께서 ipTIME 같은 공유기를 직접 구매하시게 되면 2~3만원대로 구입을 하실 수 있고 반납 없이 계속 이용하실 수 있으니 꼭~ 이 점 Keep! 해두세요
[ 3사 통신사 공유기 포함 여부 ]
< [3사 정보][와이파이 임대 vs 구매] 어머, 아직도 와이파이 반납하세요?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184
Q10. 인터넷가입은 어디서 하냐에 따라 요금이 다른가요?
A. 절대 아닙니다!!!!
어느 곳에서 가입을 진행하셔도 월 이용 요금은 동일합니다!
가끔 유난히 저렴한 요금으로 고객님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업체들이 있는데요~ 알고 보면 부가세가 빠진 요금이거나 각종 임대료가 빠진 경우랍니다ㅡㅡ
저희 (주)인터넷서포터는 실제 납부되는 요금만을 정직하게 안내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순수한 마음을 이용하여 장난치지 않는 정직한 대리점이라는 점! 제 손가락 다 걸고 보장드립니다!!!!
Q11. 이전설치비도 들어요???
A. 이사와 동시에 인터넷 이전 설치가 필요한 경우 이전 설치비는 인터넷 신규 가입 설치비와 동일하게 청구되며 같은 장소에서 방에서 방으로 옮기는 경우도 이전 설치비가 청구되고 있으니 이 점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가끔가다 본사 직원과의 밀당(?)을 통해 저렴한 이전 설치비를 얻어 내실 수 있으니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3사 정보] 이전 설치비?! 그거 꼭 내야하나요..ㅠㅠ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267
Q12. 쓰고 있던 인터넷은 언제 해지해요?
A. 해지는 자동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며 명의자 분이 직접 본사를 통해 해지신청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해당 통신사로 해지신청하실 경우 바로 인터넷이 끊기게 되어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규 가입하시는 인터넷을 설치 받으신 후 바로 그 날 기존 인터넷을 해지신청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또 전산상 설치 가능하다고 조회 되어 기존 인터넷을 이미 해지했는데 설치기사님이 방문하셨을 때 내부 공사가 필요하거나 자택 주변의 도로나 전선 등의 사정으로 인터넷 설치가 불가능한 상황 등 여러 가지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인터넷상품이 잘 설치되는 것을 확인하신 후에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3사 정보][설치일정] 인터넷 접수와 설치까지의 과정 탐구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189
Q13. 복지 할인 받을 수 있나요?
A. 복지할인과 3년 약정 할인은 중복 적용이 불가 합니다ㅜㅜ 사실상 복지할인의 경우 3년 약정 할인보다 10% 정도가 더 비싸며 본사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은품 역시 풍성하게 받기 어렵다는 사실!
또 복지할인과 휴대폰 결합할인도 중복 적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3년약정으로 휴대폰 결합할인까지 받는 것이 완전 이득이랍니다ㅜㅜ
(주)인터넷서포터를 통해 가입까지 한다면? 풍성한 사은품까지!!!
< [3사 정보] 저는 복지할인 받고 싶은데요.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224
Q14. 집에 TV가 2대인데 그럼 셋탑박스도 2대 신청하나요?
A. IPTV의 경우 인터넷 신호를 TV신호로 변경할 수 있는 셋탑박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TV상품 2대 이용을 원하신다면 셋탑박스 역시 2대를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비용의 경우도 추가 TV요금, 추가 셋탑박스 임대료가 붙긴하지만 각 통신사 별로 추가 TV상품에 대한 요금을 50% 할인 해준다던지, 설치비를 면제 해준다던지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정확한 사항을 문의게시판을 통해 상단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0^
Q15. 위약금은 얼마인가요?
A. 위약금이란 정해진 약속기간을 유지 하지 않고 해지 할 경우 이용기간 동안 받았던 할인 금액을 청구하는 것이랍니다.
약속한 기간만큼 사용하는 조건으로 요금 할인을 해주는 것인데 3년을 모두 채우지 못하고 해지하게 되면 할인 해줬던 금액을 다시 돌려달라는 것이죠ㅜㅜ
하지만 위약금은 인터넷 명의자 분이 직접 본사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각 통신사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 하셔서도 확인 가능하니 자세한 방법은 링크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3사 꿀팁] 통신사 별 위약금 조회하는 방법! 간단정리☆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8854
Q16. 어떤 통신사를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A. 인터넷은 기본적으로 사용 중이신 휴대폰과 같은 통신사로 이용하시어 할인 받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하지만 주소지마다 설치가 가능한 통신사가 다 다르며 3사 통신사에서 계속해서 쏟아지는 상품들을 고객님들께서 직접 비교하시어 어떤 통신사가 좋을지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답니다ㅜㅜ
그래서 저희 (주)인터넷서포터는 3사 통신사의 상품을 낱낱이 연구하여 고객님들께 최적의 상품을 안내드릴 수 있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 중이며 통신상품 전문컨설팅에 관한 부분을 업계 최초로 특허로 출원까지 한 상태라는 점✦‿✦
< [인터넷서포터 소식] 업계 최초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 출원하다!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6140
< [인터넷서포터 소식]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획득하다!!! >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inform&wr_id=6237
문의게시판, 카카오톡, 온라인가입신청서 등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상담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지금 당장 인터넷가입 상담 받아보세요!!!!!
♥ 바로 전화상담 받기 - (주)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1544-9336으로 연락하기!
♥ 무료전화상담 - 메인 홈페이지 상단 왼쪽의 무료전화상담 버튼 클릭!
♥ 온라인 가입상담 신청 -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 문의게시판에 문의하기 - http://internetsupporter.co.kr/bbs/board.php?bo_table=request
♥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pf.kakao.com/_nUxcbxd
오늘은 이렇게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문의 주시는 질문 TOP16에 대해 자세한 답변을 도와드렸는데요ㅜㅜ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고객님들의 궁금증! 속 시원하게 해결 되셨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앞으로도 친절할 (주)인터넷서포터의 정다슬이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