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
- 2021-02-10
■ 답변 정리
고객님, 온라인가입 신청서를 작성완료 하신 후
설치를 접수하시는 분들이 가장 빠르게 설치를 잡아보실 수 있습니다.
즉, 고객님께서는 설치 일정 조율 권한이
생기셨기 때문에 원하시는 설치일에
설치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요즘 선접수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4~5일 정도는 더 앞당겨서 접수를 먼저들 하시는 추세 입니다!
다음번에 가입 하실 때에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기존 인터넷은 신규 인터넷을 새로 개통을 받으신 날에
명의자분이 직접 본사로 전화하여 해지 신청 및
장비 회수 요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대표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온라인가입신청]으로 신청해주세요.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추가 문의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1544-9336
전국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
인터넷서포터는 월요일~토요일 9시 30분부터
온라인가입신청서 -> 카카오톡상담 -> 무료상담
해피콜 순으로 전화드리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가입 작성을 통한 해피콜 신청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욱 정확하고 빠른 그리고 고객님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상담으로 시간 낭비하시지 않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 ^^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카카오톡상담] 받아보세요
카카오톡 친구추가 링크: https://pf.kakao.com/_nUxcbxd
<인터넷서포터 상담 시간>
평 일 - 09:00~18:30
토요일 - 09:00~14:30
감사합니다.
인터넷서포터 드림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