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하영
- 2020-03-10
환영합니다~"박보스" 고객님!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문의 남겨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ค^•ﻌ•^ค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있네요~!
오늘은 창 밖의 비를 바라보면서
여유로움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고객님의 궁금하신 부분,
친절하고 꼼꼼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٩(ˊᗜˋ*)و
고객님께서는 현재 SK IPTV 상품과
SK 휴대폰 2대 결합하여 사용 중이시네요~
어머님댁에 IPTV를 추가 신청하시길 원하고,
그렇게 되면 TV 상품과 휴대폰 결합이
어떻게 되는 것인지 궁금하시네요~!
바로 아래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서는 "한 가정"에서 IPTV를 두 대 이상
이용하면 두번째 TV부터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이 경우, "한 가정"이라는 증명이 필요할 수도 있으며
추가 TV에 대해 기본 요금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지감면 대상 고객은 기본 요금의 30% 할인)
위 할인은 휴대폰과 결합함으로써 받는 혜택은 아니지만
TV를 가족명의로 추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휴대폰 2대+ TV 2대로 결합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안타깝게도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 상품의
신규 가입만 도와드리고 있어
TV 상품 추가나 재약정, 재가입은
SKB 본사를 통해서 문의 하셔야 한답니다. ˃̣̣̣̣̣̣︿˂̣̣̣̣̣̣
● SKB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
고객센터를 통해서 보다 정확한 요금과
혜택 안내를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생기면 아래 덧글이나
문의게시판에 재문의 달아주시면
신속하게 다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 ∥ "3년 약정 기준" ∥ ─────────┐
인터넷서포터의 모든 상품은 "3년 약정"으로 제공됩니다.
약정 기간 중 해지 시 통신사에서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
┌────────── ∥ "사은품 반환" ∥ ──────────┐
1년 이내에 해지·정지·명의변경·상품하향 변경을 하시게되면,
받으신 사은품 모두 인터넷서포터로 돌려주셔야합니다.
└─────────────────────────────┘
┌────────── ∥ "제한적 재가입" ∥ ─────────┐
3사 통신사 모두의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 위해
해지 후 3개월이내 같은 명의로 혹은 같은 장소에서,
기존 통신사로의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① 시간이 없으신가요? ☞ 바로 "전화 상담" ☎ 1544-9336
[상담가능시간: 평일 9:00~ 18:30/ 토요일 09:00~ 14:00]
② 고객님께 저희가 연락드릴까요? ☞ "무료전화상담" 신청
[홈페이지 첫 화면 왼쪽 위의 "무료전화상담" 클릭!]
③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가입상담" 신청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④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신가요? ☞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plus.kakao.com/home/j94qhex2]
- 정부 승인 공식 업체
- 소비자 브랜드 대상 6회 수상
- 업계 최다 TV 출연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등록
[ 제10호- 2049507호]
- 기업부설연구소+카이스트 출신 연구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