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여러분~ 반갑습니다!
고객님들께서도 무언가 궁금한 것이 생기시면
<피해사례 1>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02060402&docId=340332839
<피해사례 2>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802&docId=325804385
<피해사례 3>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10&dirId=1001020211&docId=333335558
위의 3가지 사례는 일부만 발췌해온 것입니다.
앞서 안내해드린 피해 사례들은 모두 고객님들의 연락처로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와서 “인터넷 가입~ 어쩌고~”라는
그렇기 때문에 위와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들께서 먼저 저희 쪽으로 전화를 해주시는
저희는 2010년부터 지금까지 사업을 이어오고 있고 지금까지 단 1건의 사은품 미지급 사례도 없는
오늘의 정보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