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하영
- 2020-01-09
환영합니다~
"기리루" 고객님!
언제나 고객님을 1순위로 생각하는
인터넷서포터 상담원, 김하영입니다!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문의 남겨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٩꒰。•◡•。꒱۶
내일이면 신나는 금요일이네요~!
주말 계획을 혹시 세우셨나요!?
고객님의 이번 주말은 특별한 일이 가득했으면 합니다!
저는 고객님의 궁금하신 부분,
친절하고 꼼꼼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ᕙ(•̀‸•́‶)ᕗ
고객님께서 기존 사용하시던
인터넷 및 티비 상품 약정이
1월 30일에 만기되는군요!
다른 상품으로 변경 원하시고,
기존 통신사 상품 해지는
언제 이루어져야 하는지
궁금하시네요~!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사항을 정리해드리면,
1. 기존 통신사 상품 해지 시기
위 사항으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차근차근, 꼼꼼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기존 통신사 상품 해지 시기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 및 해지가
① 다른 통신사 상품 신규가입으로 인한 기존 통신사 해지
② 기존 통신사의 다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현재 상품 해지
이 두가지 경우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통신사 상품 신규가입으로 인한 기존 통신사 해지
첫 번째 경우는,
먼저 타 통신사로의 신규가입을 진행하신 후
설치 당일 기존 통신사를 해지하셔야합니다.
인터넷 해지 신청을 하시면 바로 그 당일에
인터넷 서비스가 모두 끊기게 되므로
설치받는 타 통신사 인터넷을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당일 해지하시면 되겠습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 번호
▷ LGU+ : 국번없이 101 ☏
▷ SKB : 국번없이 106 ☏
▷ KT : 국번없이 100 ☏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을 하시면 되고,
해지부서로 연결하셔서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미 설치 받았으니 해지하겠다"고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② 기존 통신사의 다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현재 상품 해지
기존 통신사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해지하지 않고 바로 통신사 본사 고객센터에서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한다고 말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 번호
▷ LGU+ : 국번없이 101 ☏
▷ SKB : 국번없이 106 ☏
▷ KT : 국번없이 100 ☏
현재 사용하시는 인터넷 상품의
만기가 끝난 후 해지를 하시고
3개월 이내에 동일 통신사로
재가입을 하시는 경우
[제한적 재가입]에 해당하게 되는데요!
[제한적 재가입]
3사 통신사 모두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위해
같은 명의 또는 같은 장소에서 해지 후
3개월 이내 같은 통신사로의 재가입을 막고 있습니다.
재가입: 약정기간이 만료되어(또는 만료되지 않아도)
해지 후 같은 통신사로 다시 가입하는 것
(가족간 명의 변경도 불가)
때문에, 본사를 통하여 사은품 없이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하시거나
타 통신사로의 사은품 수령하며
신규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본사가 현재 재가입 및 재약정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상품 요금의
약 20%의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이를 환산하면 현재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사은품 금액보다 적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본사에서 제시하는 요금 및 할인 정보와
저희 인터넷서포터의 요금 및 사은품 정보를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생기신다면
바로 덧글이나 문의게시판 문의 작성해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3년 약정 기준" ∥ ─────────┐
인터넷서포터의 모든 상품은 "3년 약정"으로 제공됩니다.
약정 기간 중 해지 시 통신사에서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
┌────────── ∥ "사은품 반환" ∥ ──────────┐
1년 이내에 해지·정지·명의변경·상품하향 변경을 하시게되면,
받으신 사은품 모두 인터넷서포터로 돌려주셔야합니다.
└─────────────────────────────┘
┌────────── ∥ "제한적 재가입" ∥ ─────────┐
3사 통신사 모두의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 위해
해지 후 3개월이내 같은 명의로 혹은 같은 장소에서,
기존 통신사로의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 정부 승인 공식 업체
- 소비자 브랜드 대상 6회 수상
- 업계 최다 TV 출연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등록
[ 제10호- 2049507호]
- 기업부설연구소+카이스트 출신 연구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① 시간이 없으신가요? ☞ 바로 "전화 상담" ☎ 1544-9336
[상담가능시간: 평일 9:00~ 18:30/ 토요일 09:00~ 14:00]
② 고객님께 저희가 연락드릴까요? ☞ "무료전화상담" 신청
[홈페이지 첫 화면 왼쪽 위의 "무료전화상담" 클릭!]
③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가입상담" 신청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④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신가요? ☞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plus.kakao.com/home/j94qhex2]
▒ "인터넷서포터 화이팅!" 이벤트
· 전화상담시, "인터넷서포터 화이팅!"을 외쳐주시면,
가입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 증정!
▒ "1월 후기작성" 이벤트
· 인터넷서포터에서 인터넷가입 후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추첨 후, 최우수후기 (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20매,
우수후기 (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매 증정!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터넷서포터"로
이름/전화번호를 보내주세요!
▒ "지인 추천" 이벤트
· 지인을 통해 인터넷서포터에서 인터넷가입을 하신 고객님과,
지인분 모두에게 각각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 증정!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터넷서포터"로
이름/전화번호를 보내주세요!
▒ "대학생" 이벤트
· 인터넷가입 후 대학교 학생증을 인증해주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 증정!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터넷서포터"로
대학교 학생증을 인증해주세요!
▒ "신혼부부" 이벤트
· 혼인기간이 1년이내인 신혼부부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 증정!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인터넷서포터"로
가입자 명의의 청첩장을 보내주세요!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