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하영
- 2020-03-06
반갑습니다! "JJAE"고객님!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소중한 문의 남겨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벌써 3월 첫째주가 지나가네요~!
고객님께서는 이번 달에 이루고 싶으신 일이 있나요?
인터넷서포터는 고객님의 꿈을 언제나 응원한답니다!
고객님의 궁금하신 부분,
친절하고 꼼꼼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๑و•̀Δ•́)و
고객님께서는 현재 SK 인터넷을 휴대폰 4대와 함께
결합하여 사용하고 계시는 군요!
이와 같은 상황에서 인터넷 단품 추가 시의 혜택 문의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인터넷 단품을 추가하신 뒤
[패밀리 결합] 상품을 신청하시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답니다!
[ SK 패밀리결합 ]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이미 사용중인 고객님이
본인 및 배우자, 직계 가족 명의로 인터넷을 추가 가입하면
인터넷 기본 요금에서 50% 할인혜택 적용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패밀리 결합은 본사를 통해서 가입하셔야 하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
● SKB 본사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6번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덧글이나
문의게시판에 재문의주시겠어요?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 ∥ "3년 약정 기준" ∥ ─────────┐
인터넷서포터의 모든 상품은 "3년 약정"으로 제공됩니다.
약정 기간 중 해지 시 통신사에서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
┌────────── ∥ "사은품 반환" ∥ ──────────┐
1년 이내에 해지·정지·명의변경·상품하향 변경을 하시게되면,
받으신 사은품 모두 인터넷서포터로 돌려주셔야합니다.
└─────────────────────────────┘
┌────────── ∥ "제한적 재가입" ∥ ─────────┐
3사 통신사 모두의 무분별한 사은품 제공을 막기 위해
해지 후 3개월이내 같은 명의로 혹은 같은 장소에서,
기존 통신사로의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
① 시간이 없으신가요? ☞ 바로 "전화 상담" ☎ 1544-9336
[상담가능시간: 평일 9:00~ 18:30/ 토요일 09:00~ 14:00]
② 고객님께 저희가 연락드릴까요? ☞ "무료전화상담" 신청
[홈페이지 첫 화면 왼쪽 위의 "무료전화상담" 클릭!]
③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가입상담" 신청
[http://internetsupporter.co.kr/src/application.php]
④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신가요? ☞ "카카오톡" 상담하기
[http://plus.kakao.com/home/j94qhex2]
- 정부 승인 공식 업체
- 소비자 브랜드 대상 6회 수상
- 업계 최다 TV 출연
- 부천시 우수중소기업 선정
-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등록
[ 제10호- 2049507호]
- 기업부설연구소+카이스트 출신 연구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