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민경
- 2020-04-08
환영합니다
단무지고객님(๑ ❛ ڡ ❛ ๑)❤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궁금증!
인터넷서포터에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만약 바쁘시다면 최종결론 부분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이용하시고 있던 SK인터넷을
유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를 남겨주셨습니다
-------------------------------------------------------
고객님
안타깝게도 저희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신규가입만 도와드리고 있어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통신사를 유지하시려면
본사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재가입
약정기간이 만료되거나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아도
사은품을 제공받기 위해 해지 후 같은 통신사로 다시 가입하는 것
※재약정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같은 통신사를 그대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약정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하는 것
위와 같은 뜻으로 고객님과 같이 지금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로
쭉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해당이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는 본사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SKB본사번호>>>>>>>>>>>>>>>>>>>106번
하지만 본사를 통해 재가입, 재약정을 진행하신다면
적은 사은품 혹은 아예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풍성한 사은품을 받으시고 월 요금을 절약하기 위해서
통신사 변경을 통해 신규가입을 하시는 것도 좋은 팁입니다
추후 통신사 변경을 통해 신규가입을 진행하시려
저희 인터넷서포터를 다시한번 찾아와 주신다면
고객님의 선택에 금가지 않도록
안전하고 정직한 상담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요즘 일교차가 매우 심합니다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
✔ 3사 이동통신사로부터 상품 판매 권한을 가졌다는
"사전승낙서"가 있는 곳에서 가입해야 합니다!
사전 승낙서 없이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 인터넷 해지를 고객님을 대신해서 진행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해지는 인터넷명의자 본인만 가능!
✔ 다른 곳 보다 요금이 저렴하면 눈속임업체입니다!
인터넷 요금은 본사 요금 그대로, 어디서 가입해도 동일!
부가세 포함, 제휴카드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 고객님을 대신해서 위약금을 납부해준다면 사기업체입니다!
위약금은 2달 후에 자동이체로 빠져나가며
대납해주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 가이드라인 이상으로 사은품을 주겠다고 하거나
사은품을 나누어 지급해주는 업체는 사기업체입니다!
가이드라인 이상으로 사은품을 주거나
사은품을 나누어 지급하는 경우는 고객님을 낚는
대표적인 먹튀수법입니다. 주의하세요!
-------------------------------------------------------
인터넷가입은 인터넷서포터에서!
<<해지방어 편>>
https://m.tv.naver.com/v/12843189
해지를 하는 것은 정말 쉬우면서도 어려운 일입니다
이제는 간편하게 해지할 수 있는 꿀~팁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우선 해지를 하실 때에는 가장 먼저 통신사에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 LG : 국번없이 101
- SKT : 080-816-2000
- SKB : 국번없이 106
- KT : 국번없이 100
각 본사에 전화를 걸어 해지부서로 연결을 합니다.
통화 연결이 되면 해지를 하겠다며 말씀을 하시면 됩니다
조금 있다가 나올 내용이지만 해지를 한다고 하면
본사 측에서 해지방어에 들어가게 됩니다.
즉, 해지를 못하도록 방어를 하는 것이지요.
이 때문에 해지를 하고 싶음에도 불구하고 해지를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미 다른 통신사 인터넷 설치 받았으니까 그냥 해지해주세요.’ 라고
말씀하여 주시면 아주 편리한 해지가 될 것입니다^0^
추가적으로 인터넷 해지는 가입이 되어있는
인터넷 명의자가 직접 해지신청을 해야하오니
이 점 꼭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