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민경
- 2020-04-08
환영합니다 wnswl09고객님(*~▽~)
저희 인터넷서포터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궁금증!
인터넷서포터에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만약 바쁘시다면 최종결론 부분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
고객님께서는
KT인터넷과 휴대폰으로 가족모두 결합이 되어있어
친언니분 성함으로 신규가입이 가능한지,
안된다면
이사 후 해지하고 3개월 뒤 고객님의 성함으로
신규가입이 가능한지에 대한 문의를 남겨주셨습니다
-------------------------------------------------------
다른장소(이사가는 장소),
다른명의(친언니)로 신규가입이 가능하지만
기존에 이용하던 인터넷에 핸드폰 결합이 되어 있었다면
가족이라는것이 확이 되어
신규가입으로 진행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명의로 해지 후 해지한 날짜로부터
3개월이 지난다면(통신사에 따라 개월 수가 늘어날 수 있음)
신규가입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빠르게 인터넷설치를 원하실 경우
다른통신사로 변경하여 신규가입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생기신다면
저희 대표번호 1544-9336 또는
카카오톡을
https://pf.kakao.com/_nUxcbxd
통해 상담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 3사 이동통신사로부터 상품 판매 권한을 가졌다는
"사전승낙서"가 있는 곳에서 가입해야 합니다!
사전 승낙서 없이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 인터넷 해지를 고객님을 대신해서 진행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해지는 인터넷명의자 본인만 가능!
✔ 다른 곳 보다 요금이 저렴하면 눈속임업체입니다!
인터넷 요금은 본사 요금 그대로, 어디서 가입해도 동일!
부가세 포함, 제휴카드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 고객님을 대신해서 위약금을 납부해준다면 사기업체입니다!
위약금은 2달 후에 자동이체로 빠져나가며
대납해주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 가이드라인 이상으로 사은품을 주겠다고 하거나
사은품을 나누어 지급해주는 업체는 사기업체입니다!
가이드라인 이상으로 사은품을 주거나
사은품을 나누어 지급하는 경우는 고객님을 낚는
대표적인 먹튀수법입니다. 주의하세요!
-------------------------------------------------------
인터넷가입은 인터넷서포터에서!
<<해지방어 편>>
https://m.tv.naver.com/v/12843189
해지를 하는 것은 정말 쉬우면서도 어려운 일입니다
이제는 간편하게 해지할 수 있는 꿀~팁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우선 해지를 하실 때에는 가장 먼저 통신사에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 LG : 국번없이 101
- SKT : 080-816-2000
- SKB : 국번없이 106
- KT : 국번없이 100
각 본사에 전화를 걸어 해지부서로 연결을 합니다.
통화 연결이 되면 해지를 하겠다며 말씀을 하시면 됩니다
조금 있다가 나올 내용이지만 해지를 한다고 하면
본사 측에서 해지방어에 들어가게 됩니다.
즉, 해지를 못하도록 방어를 하는 것이지요.
이 때문에 해지를 하고 싶음에도 불구하고 해지를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미 다른 통신사 인터넷 설치 받았으니까 그냥 해지해주세요.’ 라고
말씀하여 주시면 아주 편리한 해지가 될 것입니다^0^
추가적으로 인터넷 해지는 가입이 되어있는
인터넷 명의자가 직접 해지신청을 해야하오니
이 점 꼭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