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
인터넷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경사진길에 가게가 있어서 위에서보면 가게가1층이고 아래에서보면 가게가 2층입니다. 가게 밑층이 가정집이라 제가 거기서 생활을 할것입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하는건 드라마 다시보기 음악듣기정도고 가게에 설치되는게 kt뿐이네요 다행히도 부산 가족들과 kt온가족 다묶어서 사용 중인데요 여기만 별도로 더하려니 패밀리요금제를 하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50%할인되고 속도는 100메가 정도면 충분할거 같고요 다만 인터넷을 사용하면 아래 윗층 둘다 와이파이로 전파가 잡힐지가 문제네요 와이파이 거리도 모르겠고 젤중요한건데 가게 오픈하면 카드결제기를 연결 할거거든요 당연히 카드결제기도 인터넷 연결해야되고요 가능하겠죠? 층간 전파가 안잡힌다거나 하진 않겠죠? 컴퓨터도 노트북이고 해서 와이파이 위주로 쓸듯한데 전파가 약하거나하면 안될듯해요..40정도만 나와도 쓸만하던데.. 와이파이 공유기 아이피타임이 있는데 공유기를 따로대여를 해야되나요? Kt패밀리100 신청하고 설치기사님이 왔는데 100보다500써야 된다면 거기서 500으로 바로 변경가능한가요? 화요일날 아침에 신청할건데 설치는 얼마나걸릴까요? |
|
|
|

| NO | 제목 | 이름 | 작성일 | 조회수 |
|---|---|---|---|---|
| 659 |
kt 가입 문의드릴게요.
댓글[1 ]개 |
이기자 | 2016-03-31 | 1679 |
| 658 |
Kt와 sk 문의
댓글[1 ]개 |
뽀롱차 | 2016-03-31 | 1492 |
| 657 |
신규가입 질문드립니다
댓글[1 ]개 |
권하남 | 2016-03-31 | 1473 |
| 656 |
인터넷 신청하려구요
댓글[1 ]개 |
이유리 | 2016-03-30 | 1706 |
| 655 |
온가족무료 4회선
댓글[1 ]개 |
victory | 2016-03-30 | 1686 |
| 654 |
질문!
댓글[1 ]개 |
이규범 | 2016-03-30 | 1437 |
| 653 |
kt 약정만료 → sk로 변경
댓글[1 ]개 |
이리나샤크 | 2016-03-30 | 1766 |
| 652 |
친구가 추천해서 들어왔는데
댓글[2 ]개 |
김한솔 | 2016-03-30 | 1400 |
| 651 |
상품권
댓글[1 ]개 |
임시닉 | 2016-03-30 | 1835 |
| 650 |
kt 기가콤팩트
댓글[1 ]개 |
쇼니 | 2016-03-30 | 1710 |
| 649 |
인터넷변경 관련
댓글[2 ]개 |
IU | 2016-03-30 | 1473 |
| 648 |
SK 설치가능지역조회
댓글[1 ]개 |
조이 | 2016-03-30 | 2983 |
| 647 |
문의
댓글[6 ]개 |
MOONHEEWON | 2016-03-30 | 1519 |
| 646 |
SK와 LG 중
댓글[1 ]개 |
파랑새 | 2016-03-30 | 1408 |
| 645 |
500ㅁㅔ가 사은품문의
댓글[1 ]개 |
귀리귀리 | 2016-03-30 | 1739 |
| 644 |
에스케이로 옮길때 문의
댓글[1 ]개 |
룰루랄라 | 2016-03-30 | 1490 |
| 643 |
문의드려요
댓글[3 ]개 |
장안동 | 2016-03-30 | 1534 |
| 642 |
인터넷가입 문의 (KT)
댓글[1 ]개 |
푸른하늘 | 2016-03-30 | 1650 |
| 641 |
올레신규문의욤
댓글[1 ]개 |
김지원 | 2016-03-30 | 1471 |
| 640 |
남인천방송 => sk/kt/lg 아무데나
댓글[3 ]개 |
0330 | 2016-03-30 | 1791 |
| 639 |
답변 너무 느려 다시올립니다
댓글[2 ]개 |
마운트맨 | 2016-03-30 | 1552 |
| 638 |
저 어떡하죠
댓글[1 ]개 |
DongSu | 2016-03-30 | 1467 |
| 637 |
올레 인터넷 가입 하려고 하는데요~!
댓글[1 ]개 |
슬기롭게 | 2016-03-30 | 1504 |
| 636 |
케이티 → 엘지 갈아타려고요
댓글[4 ]개 |
효섭 | 2016-03-30 | 1660 |
| 635 |
LG나 KT로 옮겨야 할거 같은데 설계 부탁드려요
댓글[1 ]개 |
하우스버니 | 2016-03-30 | 1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