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터넷가입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입력된 정보는 상담이후 폐기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재가입, 재약정, 단순 사은품 문의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
안녕하세요!1년 전, 여수에서의 2박3일이여전히 저에게 좋은 느낌을 주어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사실 여수 여행 자체도 목적이 맞지만,출장 중이던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 것이더 컸던 일정이라체감상 거의 1박 2일처럼 느껴졌던 여행이에요.그래서 일정도 조금 특이하게,첫날 저녁에 내려가서마지막 날 아침에 올라오는 바람에거의 1박 2일 느낌이었는데요,1박2일 일정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여수 여행 계획하신다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꾼에88영업시간 16:00~24:00전라남도 여수시 충무연등천길 2토요일 기준 오후5시30분쯤 도착해서20분정도 기다리고 입장했어요.더 오래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실텐데황금연휴가 아닌 날, 오후6시 이전이면 20분 정도웨이팅 하는 것 같습니다. 또 매운돼지갈비찜이 대표메뉴잖아요안시킬수가 없죠ㅋㅋㅋ저희는 2인이라 중으로 주문했습니다.메뉴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니이렇게 계란찜 먼저 주셨습니다.도톰하니 맛나보이네여..이것이 여수의 인심!드디어 매운갈비찜이 나왔습니다.저 나름 매운 음식 잘 먹는다고 생각했는데생각보다 여수출장샵 맵더라구요?그래서 그런지 소주가 술술~~짠베리~염전의 봄소금빵, 아이스크림소금빵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로 73 염전의봄(남자친구가 뽑아준 루피로 찍은 설정샷)저녁 맛있게 먹고제 눈을 사로잡은 곳바로 염전의 봄이라는 곳입니다.밥먹으러 가기 전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는 걸 보고궁금증이 생겼더래죠 ㅋㅋㅋ소금빵+아이스크림 조합이라니맛있고 살찌는 것들이 더해지면그 결과는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운 갈비찜 먹고 입가심 용으로 딱이었어요다 먹고 소화시킬겸이순신장군상 있는 그 곳, 여수항 해양공원을산책했습니다.자동으로 브금 재생이 되는군요여수밤바다~~~산책 이후 근처 숙소에서둘다 뻗었답니다.....갑분 둘째날!!저는 여행 가면 그 지역 스타벅스는꼭 들르는 편이에요. 왜냐하면,그 지역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료가 있거든요 ㅎㅎㅎ스타벅스 여수해양공원점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92 (종화동)드라이브스루 없음제가 여수 스타벅스에서 먹은 건여수 윤슬 헤이즐넛 콜드브루입니다.분위기 미쳤따..앞에 파란색 페인트가 칠해진농구장까지 더해져서걍 여수밤바다 여수출장샵 갬성 미쳤어요..따뜻한 햇빛 잔뜩 받으며여유롭게 쉬다가 점심먹으로 고고광장서대회운영시간 매일 7:00~21:00라스트오더 20:30전라남도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96 1층반찬부터 때깔 진심 미.쳤.다.고.요미. 미.(아름다운 맛)라구요!!!!저 진심100으로여기 장어탕이랑 서대회무침 종종 생각나서이것 때문에 또 여수 가고싶을 정도....밥 양도 미쳤다......든든하지 않을 수가 없다...게다가 가격도 착해요통장어가 들어가있는데서대회무침도 있는데..!!!이 모든 구성이 33,000원이라니진짜 혜자아닙니까저 김가루 밥에 서대회무침 넣어서 싹싹 비벼먹으면걍 극락..다음은 오동도에 갔습니다.마침 동백꽃 막차를 탈 수 있다기에 갔지요오동도전남 여수시 수정동 산1-11셔틀버스도 있고, 긴 다리를 따라 걸어갈 수도 있는데셔틀버스 줄이 너무 길어서저희는 걸어갔어요20분정도 걸었던 것 같아요!걸어가는 길이 이렇게 예뻐서얘기하면서 걷는것도 좋았답니다.날씨도 3월말이었어서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최고의 선택이었어요거북이 위에 깨알 동백꽃ㅋㅋㅋ동백꽃 하트 여수출장샵 이뿌다..이런 축제(?)가면 빠질 수 없는당신만이 최고, 당신만을 사랑해 등등의...문구가 새겨진사진스폿 ㅋㅋㅋㅋ저도 찍었다죠?여기는 무슨 동굴 같은 곳에가는 길이었어요..어딘지 모르고 걍 사람들 가길래 따라감도착하면 이런 대자연의 웅장함을볼 수 있습니다☺️(사람들 따라가길 잘했다)예쁜 풍경 가득 보고소중한 추억을 잔뜩 만들어준오동도!일정에 여유가 있으시면 오동도에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인생네컷도 찍고길거리 음식도 먹고소품샵도 구경하고~~꼬북샌드랑 갓버터도나스랑로타리분식에서 분식도 포장해서숙소로 출발!하기 전에...혹시 회 포장해서 숙소에서 드실 분들독도회수산 여기가세요진심여수회독도수산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99 1층전라남도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99 1층저도 블로그 후기 보고 찾아간 곳인데포장전문횟집이에요일단 회 구성이 달라지는 것 같긴 하지만저희가 갔을 땐(기억나는 대로)삼치, 삼치뱃살, 자연산감성돔, 민어였어요게다가 그 자리에서시식도 할 수 있게 몇 점 주신답니다...진짜 존맛..처음 먹어보는 삼치, 민어인데이렇게 맛있어도 여수출장샵 되는지..?저희가 둘째날 묵었던 숙소는거북선 대교가 보이는도마르호텔이었는데요여기도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전 객실 독실에 차량도객실 바로 아래에 주차할 수 있게되어있었어요도마르호텔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151 호텔 도마르주차 가능, 조식 유료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151 호텔 도마르일본식 호텔인데 너무 좋았어요...방 안에 자쿠지가 있는데따뜻한 물 담아서 몸 지지고 있으면여행 하고서 피로했던 게한방에 사르르 녹아버려요창문 너머로 보이는거북선 대교!!야경이 진짜 미쳤어요마지막 날 밤이런 야경을 보면아수워서 집에 어케 가요하지만 먹을 건 먹어야겠죠.ㅋ 본격적 돼지파티 시작합니두여수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갓버터도나스ㄹㅇ 갓 나왔을 때 먹어야함요.....가격은 7개에 18,000원인가 그랬는데가격은 안착한 편.하지만 이 가격 주고 사먹을 의향 너무있음너무너무너무있음!요건 꼬북샌드, 갓버터도나스 보관법이에요바로 먹으면 가장 맛있지만냉장, 냉동에 보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회로 여수출장샵 쨘~~아 회 또 먹고싶다..여태 먹었던 회 중 TOP2예요하 진짜 다들 여기 회 맛봤으면 좋겠어요와인이랑도 너무 잘어울리고걍 JMT!!!!!!!진짜 배터지게 먹었다..고추튀김, 어묵탕, 회와인, 떡볶이...걍 다 맛도리여요다음날 몸 한번 더 지지고방 안에 준비되어있는다과와 차를 마시며아쉬움을 달래봅니다.다음날 아침으로 먹은 #바다김밥저는 갓참치김밥을 먹었어요먹고 든 생각..여수는 정말 맛집의 도시가 맞아여수는 나에게 좋은 느낌만 줘여수는 좋은 기억만 줘여수KTX역 가는 길에 찍은 사진아이러브여수진심이 담긴 제 고백입니다.전라남도 여수시 공화남3길 32 5층전층기차 타기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카페에 갔어요생각해보니 여수에서딸기모찌떡을 안먹은 것 같아서혹시나 하고 주문한 모찌떡딸기모찌는 아니었고팥 모찌였지만그래도 쫀득하니 참 맛있었답니다 맛있는 음식들, 좋은 경험들 덕에너무너무 행복했던 여수에서의 2박3일!따뜻한 봄바람이 부는 요즘꼭 여수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그럼 이만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
|
